UPDATED. 2024-03-29 16:15 (금)
 실시간뉴스
성형외과 상담-얼굴 살이 빠져 피곤에 찌든 상 같습니다. 인상을 바꿔 볼 방법이 없을까요?
성형외과 상담-얼굴 살이 빠져 피곤에 찌든 상 같습니다. 인상을 바꿔 볼 방법이 없을까요?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04.11.09 2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Q “얼굴 살이 빠져 피곤에 찌든 상 같습니다. 인상을 바꿔 볼 방법이 없을까요?”
나이가 들면서 자꾸 얼굴 살이 빠져 고민입니다. 얼굴이 더 길어 보이고 나이도 더 들어 보일 뿐 아니라 전체적인 인상까지 피곤해 보이는 것 같아 여간 신경 쓰이는 것이 아닙니다. 요즘은 자기 지방으로 꺼진 볼이나 팔자주름도 개선할 수 있다고 하던데 자세히 알려주세요.



A “미세지방이식수술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차츰 얼굴의 살이 빠지고, 특히 볼이 쏙 들어가 보이는 경우나 원래부터 볼이 꺼진 경우에는 상대적으로 광대뼈와 사각턱의 윤곽이 강조되어 고집 세고 강한 성격으로 보일 수 있고 나이도 더 많아 보이게 됩니다. 이때 지방이식을 통해서 꺼진 부위를 올려주면 전체적인 얼굴의 인상이 개선됩니다. 또 피로하거나 병색이 있어 보이게 만드는 팔자주름, 특히 볼 살이 늘어진 경우 지방이식을 통해서 팔자주름을 교정하면 얼굴의 느낌이 젊고 편안해 보이게 됩니다. 이마가 평평해 보이거나 눈썹 위의 뼈가 튀어나와 인상이 강해 보이는 경우는 지방이식을 통한 이마 윤곽성형으로 교정하면 관자놀이 부분까지 같이 도톰하고 동그란 인상이 됩니다. 미간에 주름이 있는 경우에도 지방이식을 통해 주름을 자연스럽게 교정하여 줍니다. 또한 콧대를 높이는 경우나 귀족 수술, 꺼진 눈이나 다크서클의 교정 같은 얼굴 부위뿐만 아니라 손, 엉덩이, 다리, 유방 등 몸의 어느 곳에도 적용이 가능한 시술이라 하겠습니다.
미세지방이식은 세심하고 꼼꼼한 시술이 결과를 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