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00 (금)
 실시간뉴스
성형외과 상담-가슴이 너무 빈약해요
성형외과 상담-가슴이 너무 빈약해요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05.05.10 2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Q “저는 가슴이 너무 작아 성숙한 느낌이 전혀 나지 않아서 고민입니다 ”
요즘 TV에 나오는 연예인들이 가슴골까지 보이는 깊게 파인 옷을 입고 나오던데 너무 부럽습니다. 여름이 다가올수록 고민은 더 심해져 가는데요, 여름에도 두꺼운 패드가 들어간 속옷을 입지 않고는 다니지 못할 정도로 제게 가슴은 콤플렉스입니다.

A “원한다면 1∼2시간 수술로 열등감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유방은 성숙한 여성만의 매력적인 체형에 더없이 중요한 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요즘처럼 건강한 몸매를 선호하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죠. 예전에는 큰 가슴을 부끄러워했지만 요즘은 여성들도 가슴이 큰 것을 더 선호합니다. 가슴이 빈약해서 남자가슴을 연상케 하거나 양쪽 유방의 크기가 눈에 띄게 차이가 있는 경우 본인이 일상생활에 불편함은 물론 한여름의 옷차림 등에도 신경이 많이 쓰이고 열등감마저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이런 분들은 한번쯤 유방성형에 대해 생각해 보곤 하지만 수술과 마취 등에 대한 부담 때문에 아무래도 망설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가슴성형은 주로 전신마취를 해야 하기 때문에 큰 수술로 인식하고 있는 경우가 많지만 생각보다 수술 자체도 크지 않고 복잡하지도 않습니다. 수술은 전신마취하에서 시행하므로 수술 중에는 통증을 전혀 느낄 수 없으며 절개는 겨드랑이 주름, 유륜 주위, 유방과 가슴이 만나는 부위(유방 밑 주름)에서 시행하여 흉터를 최대한 눈에 덜 띄게 합니다. 대부분 겨드랑이의 자연스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