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50 (금)
 실시간뉴스
피부과 상담-“얼굴에 주름과 잡티가 너무 많아요”
피부과 상담-“얼굴에 주름과 잡티가 너무 많아요”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05.07.09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Q “얼굴에 주름과 잡티가 너무 많아요”
38세 주부입니다. 얼굴에 주름살과 잡티가 너무 많아서 아주 보기 싫습니다. 많은 사람들을 상대해야 하는 입장에서 애로사항이 많은데, 어떻게 치료해야 하나요?

A “Frexel 레이저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주름과 검버섯, 노인성 흑자 등 잡티가 생기는 것은 노화의 정확한 바로미터라 할 수 있습니다. 주름은 피부의 자연적인 노화현상이지만 자외선에 과도하게 노출되면 더 굵게 생깁니다.
Frexel 레이저 치료는 그동안 없었던 혁신적인 신개념의 치료법입니다. Frexel 레이저의 원리는 사진의 픽셀을 연상해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사진의 이미지를 가까이 보면 그 이미지가 실제로는 수천 개의 작은 잉크 점들로 이루어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즉, Frexel 레이저로 1㎠ 안에 약 2천 개의 미세한 hole을 만들어 피부 겉을 눈에 표시가 나지 않게 현미경적으로 깎는 동시에, 피부 진피 속 깊숙이 레이저 빛이 침투하여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새로 만들어지게 됩니다. 즉, 피부의 겉과 속을 한꺼번에 치료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너무나 미세한 hole로 피부 겉을 깎아내기 때문에 치료 후 붉어진 상태로 지내는 기간이 약 2∼3일밖에 걸리지 않으며, 화장으로 커버가 가능하여 일상생활에 별 지장이 없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종전에 굵은 주름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성형수술 외의 방법으로는, 고출력 이산화탄소 레이저로 주름골까지 깎아서 다시 새살이 돋게 하는 레이저 박피술이나 피부 심층까지 깊이 박피를 하는 심부재생술 등의 치료가 최상책이었으나 붉어지는 기간이 수개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