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9:50 (금)
 실시간뉴스
피부과상담-“눈가와 입가에 잔주름이 너무 많아요”
피부과상담-“눈가와 입가에 잔주름이 너무 많아요”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05.11.12 0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Q “눈가와 입가에 잔주름이 너무 많아요”
38세의 주부입니다. 눈가와 입가에 잔주름이 많고 피부는 처져서 아주 보기가 싫습니다. 성형수술은 겁이 나서 하기 힘들 것 같고, 피부과에서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A “폴라리스 리프트로 해결합니다”
예나 지금이나 주름치료 하면 안면 성형수술(Face Lift)을 먼저 떠올립니다. 그러나 이러한 수술 자체가 무섭고 두렵거나 수술 후 며칠에서 몇 주까지 일상생활에 제약을 받아야 하는 시간적 여유가 없는 사람에겐 자연스럽고 편안한 치료법으로 폴라리스 리프트를 권합니다.
일명 에로스(ELOS: Electro-Optical Synergy)라고 불리는 이 시술은 레이저와 고주파 에너지를 동시에 조사하여 주름 개선과 피부 탄력을 보강하는 업그레이드된 치료법입니다. 즉, 폴라리스 시술은 고주파의 심부열과 다이오드 레이저를 동시에 피부 깊숙이 조사하여 콜라겐, 엘라스틴 섬유에 열 에너지를 공급하여 탄력섬유가 재생되도록 함으로써 노화된 콜라겐이 새로운 콜라겐으로 대체되어 잔주름이 개선되는 것입니다. 더욱이 처지고 늘어진 콜라겐이 수축되어 피부 탄력이 살아나고 리프팅되어 얼굴이 작아지고 정돈된 모습으로 바뀝니다.
특히 기존의 고주파 열 단독치료인 써마지 리프트가 하나의 전극으로 전류치료만 하는 것과는 다르게, 폴라리스 리프트는 두 개의 전극과 그 중앙에 다이오드 레이저가 부착되어 탄력섬유를 재생시켜 잔주름 제거와 피부 리프팅 효과는 물론 피부를 맑게 해주고 모공 수축의 효과도 가져다줍니다.
폴라리스 시술의 가장 큰 장점은 타 시술법에 비해 통증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