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9:35 (토)
 실시간뉴스
피부과 상담-"얼굴 트러블이 심해요"
피부과 상담-"얼굴 트러블이 심해요"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06.02.13 2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Q “얼굴에 피부 트러블이 아주 심합니다”
아이 둘을 둔 42세 주부입니다. 보험설계사로 일하고 있는데, 얼굴에 기미나 잡티, 주근깨가 많아서 대인관계에 자신이 없을 정도입니다. 피부관리실도 다녀보곤 했지만, 근본적인 치료가 되지 않기 때문에 늘 불만입니다. 깨끗이 치료할 방법이 있을까요?

A “프락셀 레이저 치료를 권하고 싶습니다”
나이를 먹어가면서 어쩔 수 없이 주름이 많이 생기고 피부의 탄력을 잃게 되어 피부 노화가 오게 됩니다. 또한 기미, 잡티, 주근깨 등의 피부 색소 문제가 쉽게 생길 수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피부문제를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치료법으로 미세 레이저 박피술인 프락셀(Fraxel) 레이저 치료를 적극 권하고 싶습니다.
미세 박피술인 프락셀 레이저 치료는 1㎠ 속에 무려 2천 개의 레이저 치료 점이 뚫어져 현미경학적 크기로 미세하게 피부를 깎아주는 동시에 피부 속에 레이저 빛이 침투하여 피부 진피조직에 탄력섬유를 재생시키게 됩니다. 즉, 피부 겉의 문제와 피부 속의 문제를 한꺼번에 치료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피부 겉의 문제인 기미, 잡티, 주근깨, 흉터 등이 없어질 뿐만 아니라 피부 속의 문제인 피부 탄력과 피부 처짐 등의 문제도 동시에 해결되어 매우 젊어지게 됩니다. 이 레이저 치료는 미세하게 얼굴을 깎기 때문에 치료 당일에도 얼굴이 붉어지는 정도이며 화장도 가능합니다. 한번 시술에는 30분이 채 걸리지 않고, 약 2∼3일간 얼굴이 불그레해지는 정도이며 1∼2주 간격으로 이 치료를 반복하게 됩니다. 대략 3∼5회 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