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울퉁불퉁한 허벅지와 종아리는 안녕~도전! 셀룰라이트 없는 S라인
울퉁불퉁한 허벅지와 종아리는 안녕~도전! 셀룰라이트 없는 S라인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06.06.12 2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사를 건너뛰고, 러닝머신 위를 달리고, 온갖 다이어트 비디오를 섭렵했음에도 매끈한 보디라인을 만드는 데 번번이 실패한 당신. 울퉁불퉁한 지방세포가 뭉쳐져 형성된 셀룰라이트가 노출을 꺼리게 만드는 주범이란 사실을 모르셨군요?

제품 _ 스킨코드 익스클루시브ㆍ안네마리ㆍ브루노 바사리ㆍ나떼상쓰ㆍ스킨알엑스(1566-1130 www.skinrx.co.kr), 한길 인더스트리(02-418-0270), 다이어트샵(diet-shop.co.kr)
모델 _ 도승완
헤어&메이크업 _ 이경민 포레(홍대점 02-3141-8564)
의상 _ 나이키(02-541-6436) 촬영 협조 _ IAN2324(02-3143-3855)
사진 _ 양우영(모델)ㆍ조준원(제품)기자
진행 _ 정애경 기자

S라인의 적, 셀룰라이트란?
동글동글한 지방 세포가 축 늘어진 복부, 허벅지, 팔뚝 등을 장악하고 있지는 않은가? 이는 부기가 만성화되어 지방에 노폐물이 쌓이거나 지방 세포끼리 결착되어 단단하게 만들어진 것으로 S라인의 적 ‘셀룰라이트’다.
주로 엉덩이나 허벅지 등의 지방이 많고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은 부위에 쉽게 생기는 것이 특징이다. 사춘기 이후의 여성에게 생기기 시작하며 뚱뚱한 사람은 더할 나위 없고 마른 체형이라도 셀룰라이트를 피해갈 수 없다는 사실이 흥미롭다.
한번 셀룰라이트가 자리를 잡으면 혈액순환이 악화되어 부기와 냉증이 생기고 지방층이 두터워지기 때문에 결국은 비만체질로 변하게 되는데 섭취 제한이나 운동만으로는 살을 뺄 수 없게 되기에 이른다. 올여름 비키니 수영복에 도전해 볼 결심이었다면 셀룰라이트를 먼저 공략하도록.

Beauty Check!

셀룰라이트가 쌓이는
잘못된 생활 습관

당분 섭취를 즐긴다
편식을 하거나 동물성 지방이나 당분 등을 과잉 섭취했을 때 셀룰라이트가 생기기 쉽다. 술, 담배, 커피도 되도록 피하는 것이 좋다.
운동 부족 & 순환 장애
운동과 신체활동의 부족은 지방을 쉽게 쌓이게 하고 하체 부종, 림프순환 장애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