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5:20 (수)
 실시간뉴스
침대 헤드만 바꿔도 침실 분위기가 달라진다 요즘 유행하는 침대 헤드 5
침대 헤드만 바꿔도 침실 분위기가 달라진다 요즘 유행하는 침대 헤드 5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06.08.18 2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다양한 소재와 모양으로 분리가 가능한 침대 헤드가 인기를 끌고 있다. 덩치 큰 침대를 바꾸기는 어렵지만 침대 헤드만 바꿔도 침실 분위기에 변화를 줄 수 있다.

사진 _ 조준원·박민철 기자 진행 _ 김홍미(프리랜서)

Style 1
빅토리안풍 곡선 처리
로맨틱 퓨전 헤드

material 실크+나무
good point 실크 소재의 은은한 광택이 고급스럽게 느껴진다. 나무로 틀을 만들기 때문에 디자인을 다양하게 할 수 있는 것이 특징.
best match 로맨틱한 분위기의 침실을 원할 때 제격이다. 침구는 화사한 레이스 소재나 실크 등 광택이 있고 여성스러운 소재가 제격. 한창 자라나는 여자아이 방의 침대 헤드로도 좋다.
how to buy 핑크데코(www.pinkdeco.co.kr)에서 구입 가능. 퀸 사이즈 110만원.


Style 2
요즘 최고 인기! 고급스러운 느낌의
핑크빛 벨벳 헤드

material 벨벳
good point 요즘 가장 인기 있는 스타일. 소재의 고급스러움과 버튼 다운 스타일의 디자인이 트렌드를 그대로 반영한 제품.
best match 화사하게 침실 분위기를 바꾸고 싶을 때 시도해 보면 좋은 스타일. 기존의 화이트나 앤티크한 침대 등 여러 가지 침대에 의외로 잘 어울린다. 대신 헤드가 조금 두꺼운 편이므로 퀸 이상의 침대에 잘 어울린다.
how to buy 앤까사(www.anncasa.com)에서 구입 가능. 퀸 사이즈 65만원.

Style 3
모던한 느낌의 실용적인 스타일
인조 가죽 헤드

material 인조 가죽
good point 여름철 패브릭보다 더 관심을 끄는 소재가 인조 가죽. 오염이 돼도 쉽게 잘 닦이고 촉감도 시원하기 때문. 다양한 스타일 연출도 가능하다.
best match 가죽 헤드는 화려하고 아기자기한 무늬가 들어 있는 침구와 잘 어울린다. 가죽의 깔끔한 느낌에 침구가 포인트가 되기 때문. 인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