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6:25 (수)
 실시간뉴스
몸짱 아줌마 정다연의 뱃살&허리 라인 살리는 비법
몸짱 아줌마 정다연의 뱃살&허리 라인 살리는 비법
  • 복혜미
  • 승인 2014.03.29 2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갈수록 늘어 가는 지긋지긋한 나잇살은 두툼한 겨울옷으로도 도통 가려지지 않는다. 언제나 그러하듯 다이어트에 대한 의지는 불타지만 성공하기란 하늘의 별따기다. 모두가 다이어트에서 해방되는 그날을 꿈꾸며 몸짱 아줌마 정다연의 뷰티 트레이닝을 공개한다. 눈 딱 감고 3주만 투자하자. 오는 여름에는 비키니를 입으리라 다짐하며.

진행 도수라 기자 | 사진 및 자료제공 도서출판 도도(02-739-7656)

토마토 채소 샐러드
재료 호박 슬라이스·가지 슬라이스 4쪽씩, 파프리카 1개, 샐러드용 녹색 채소 30g, 방울토마토 10~12개, 바질페스토 30g, 생모짜렐라치즈 50g, 발사믹식초 2작은술, 올리브유 5g, 소금·후춧가루 조금씩

1 예열한 그릴에 가지 슬라이스, 호박 슬라이스를 가지런히 놓은 뒤 올리브유, 소금, 후춧가루 섞은 것을 고루 바른다.
2 300℃로 예열한 오븐에 파프리카를 넣고 30분간 굽는다.
3 구운 파프리카를 비닐 랩으로 감싼 뒤 30분간 두었다가 껍질을 벗긴다.
4 그릇에 샐러드용 채소를 깔고 방울토마토와 구운 호박, 구운 가지를 차례로 쌓은 뒤 바질페스토를 고루 뿌린다. 다시 방울토마토를 올리고 한입 크기로 썬 모짜렐라치즈를 올린 뒤 파프리카를 올린다. 마지막에 발사믹식초를 뿌린다.

스트레이트 레그 (옆구리 늘리기) : 운동 횟수 각 16회, 4set

1 양발을 어깨넓이보다 약간 더 넓게 벌리고 선 자세에서 들숨, 외손을 골반 옆에 가볍게 대고 오른팔을 하늘로 쭉 들어 올리면서 상체를 왼쪽으로 한껏 젖혀 옆구리 근육을 최대한 늘려준다.
2 날숨으로 팔을 바닥과 수평으로 내리면서 상체를 세우는 것과 동시에 오른쪽 다리를 곧게 편 상태에서 최대한 높이 들어 올려 옆구리, 허벅지, 엉덩이 측면의 근육을 수축시킨다.
3 자세를 바꾸어 들숨으로 ①의 동작을 반대 방향으로 실시한다.
4 날숨으로 ②의 동작을 반대 방향으로 실시한다.
①~②를 연결 동작으로 정한 횟수만큼 반복한 다음 ③~④를 연결 동작으로 같은 횟수만큼 실시한다.

※ 무릎을 구부리거나, 등이 휘거나, 팔을 완전히 펴서 끝까지 올리지 않으면 NG.

내장 지방&숙변 제거 특효 음식

미나리-중금속이나 각종 독소를 빼내는 효과. 식이섬유가 풍부해 변비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된다. 생것으로 먹는 게 효과가 좋고, 당근, 양파, 숙주, 청포묵과 함께 먹으면 해독력을 높일 수 있다.
고구마-식이섬유가 많아 변비를 없앤다. 삶거나 찐 고구마는 때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먹을 수 있어서 좋다.
브로콜리-비타민C와 식이섬유가 풍부해 몸속 유해물질을 배출시키는 작용을 한다. 활성산소를 억제시키고 해독 작용이 뛰어나 노화를 방지하는 효과도 크다.
현미-독성을 배출시키고 몸이 산성 체질로 변하는 것을 막는 효과가 있다. 칼슘과 노화를 방지하는 비타민E가 풍부해 다이어트 식품으로 제격이다.
다시마-풍부한 식이섬유와 끈적거리는 알긴산 덕에 변비와 체내에 쌓인 독소, 염분, 콜레스테롤 해소에 좋다.
우엉-피를 맑게 해주고 체내 독소를 배출시킨다. 우엉 달인 물을 꾸준히 마시면 변비 해소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