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3:30 (금)
 실시간뉴스
'사랑해서 남주나'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하며 종영
'사랑해서 남주나'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하며 종영
  • 이윤지 기자
  • 승인 2014.03.31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착한 드라마'의 저력 과시하며 듬뿍 사랑받아오다 유종의 미 거둬

▲ 사진 : imbc 제공


MBC 주말드라마 <사랑해서 남주나>가 마지막회에서 자체 최고 시청률 18.8%를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전국 기준 15.7%, 닐슨코리아 기준으로는 수도권 18.4%, 전국 16.8%를 기록해 두 기준 모두 자체 최고 시청률로 마감했다.

<사랑해서 남주나>는 정현수(박근형)와 홍순애(차화연)를 중심으로 두 사람의 황혼 재혼과 그를 둘러싼 가족들의 이야기를 따뜻하게 다뤘다. 첫 방송 이후 막장 없는 착한 드라마로 사랑받아 오다  마지막 회에서는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것.

또한 청년 구직자의 애환과 비정규직의 서러움을 비롯해 황혼 재혼, 이혼, 배다른 형제, 재벌, 불륜 등 자극적일 수 있는 소재를 다루면서도 가족 간의 갈등과 어려움을 사랑과 이해로 보듬어 주말 저녁 모든 가족들이 부담없이 볼 수 있는 ‘힐링 드라마’가 되어 왔다.

마지막 회에서 수술을 받은 현수는 무사히 회복했고, 그런 그를 향한 진심어린 순애의 모습을 본 유진(유호정)은 순애와 현수가 남은 여생을 함께 할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했다. 미주(홍수현)와 하림(서지석)은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갔고, 재민(이상엽)과 하경(신다은)은 친구처럼 또 동료처럼 친하게 지내며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에 가능성을 열어뒀다. 유라(한고은) 역시 새로운 사랑을 찾았고, 유진도 늦둥이를 임신해 남편과의 관계를 완전히 회복하며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