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22:50 (토)
 실시간뉴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야외 마켓 장(場, Jang)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야외 마켓 장(場, Jang)
  • 전미희 기자
  • 승인 2014.04.01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에서 오는 4월 19일, 페스타 건물 앞에 자리한 야외 공간인 페스타 스퀘어와 그 일대에서 ‘장(Jang)’을 개최한다. 장(Jang)은 특색 있는 물품을 사거나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야외 마켓으로, 12개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참여하여 각각의 부스에서 지역 특산물, 건강식품, 아동 의류, 자연주의 화장품, 반려동물 용품 등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한 쪽에는 반얀트리 호텔의 셰프들이 신선한 재료로 직접 만드는 다양한 즉석 음식도 맛 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된다.

야외마켓 장(Jang)은 7만m²에 걸친 넓은 부지의 활용도를 높이는 한편 멤버십 회원 및 모든 고객에게 새로운 서비스 경험과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4월 19일 개최되는 첫 번째 행사를 시작으로 매달 한 번씩 진행될 예정이다. 현장에서 판매하는 반얀트리 에코백 및 종이백의 판매 수익금은 모두 ‘반얀트리와 기아대책이 함께하는 희망나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역아동센터 후원에 이용될 예정이다.

반얀트리 서울은 남산에 둘러싸여 있어 자연을 가까이서 느낄 수 있는 도심형 리조트로서 바쁜 일상에서 잠시나마 벗어나 다양한 실내외 공간에서 편안한 마음으로 휴식과 여가를 즐길 수 있다.

행사 및 호텔 문의 02-2250-8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