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8:50 (금)
 실시간뉴스
엄기준, 마성의 절대악 캐릭터 '촬영 컷' 공개
엄기준, 마성의 절대악 캐릭터 '촬영 컷' 공개
  • 박천국 기자
  • 승인 2014.04.02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팬 엔터테인먼트

명품 배우 '엄기준'이 차가운 악역 카리스마를 선보인다. 올 봄 '감격시대' 후속으로 브라운관을 강타할 KBS 2TV 새 수목드라마 '골든 크로스'(홍석구 연출/유현미 극본/팬 엔터테인먼트 제작)가 '마성의 절대악' 마이클 장으로 변신한 '엄기준'의 촬영컷을 공개하며 관심을 높였다. 

극 중 엄기준은 상위 0.001%의 진정한 실세 '마이클 장'으로 분한다. 마이클 장은 경제를 한 손으로 좌지우지하며 탐욕과 욕망을 채우는 인물. 특히, 자신의 과외 선생님이기도 했던 서동하(정보석 분)와 권력에 있어 대립각을 세우며, 뼛속 깊이 차가운 냉혈한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장면에서 엄기준은 차가운 눈빛과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로 180도 변신한 모습을 선보여 이목을 끌고 있다. 기존의 사람 좋은 웃음을 지운 채 차가운 미소와 상대를 위압하는 45도 시선으로 '탐욕'과 '냉소'의 아이콘 '마이클 장'에 200%빙의한 모습이다. 

이번 촬영은 지난 3월 27일 경기도 파주의 드라마 세트장에서 이뤄졌다. 엄기준은 목욕가운 하나만을 걸친 채 아슬아슬한 '광란의 게임 파티'를 즐기고, '건담'의 눈에 0.15캐럿 다이아몬드를 붙이다가도 한 순간 싸늘한 눈빛으로 돌변한다. 이 같은 엄기준의 열연에 촬영 현장의 스텝들은 그의 연기를 보는 것만으로도 소름이 끼친다며 혀를 내두르고 있다는 후문이다. 

'골든 크로스' 제작진은 "엄기준은 자신의 배역을 100% 이해하고, 자기 것으로 만드는 명품 배우다. 엄기준씨의 합류로 천군만마를 얻은 기분"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실제로 쪼그려 앉아 건담을 조립하는 장면은 엄기준씨의 제안으로 탄생됐다"면서 "엄기준만이 그려낼 수 있는 역대급 악역 마이클 장을 기대해달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엄기준의 촬영 소식에 네티즌들은 "악역이 저렇게 섹시해도 되나요?", "엄기준 이런 모습 처음인 듯. 이전의 엄기준은 생각 안 날 만큼 강렬하다", "'드림하이' 강오혁 선생님과 동일 인물이라니.. 놀라울 따름", "배우들 연기력 믿고 무조건 본방 사수하겠습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강우-이시영-엄기준-한은정-정보석이 출연하는 '골든 크로스'는 대한민국 상위 0.001%의 세계에 휩쓸린 한 남자의 욕망과 음모를 그린 탐욕 복수극. KBS 2TV '감격시대' 후속으로 오는 4월 9일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