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5:30 (금)
 실시간뉴스
‘햇살가득 토마토 여행’ 참가자 모집
‘햇살가득 토마토 여행’ 참가자 모집
  • 복혜미
  • 승인 2014.04.02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0명에게 동반 1인 토마토 농장 체험 여행 기회 제공
 

푸드 코스메틱 스킨푸드가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라인 출시를 기념해, ‘햇살가득 토마토 여행’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기간은 이달 21일까지다.

이번 여행은 매년 스킨푸드에서 진행하는 푸드 체험여행으로 진행된다. 이번 여행은 4월 26일 토요일에 떠나며 충청남도 선창농촌체험마을에서의 토마토 수확과 토마토 런치 타임, 백제 문화단지 문화탐방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응모 자격은 스킨푸드 멤버십 회원이면서 오는 21일까지 투스텝 마스크 시트를 제외한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라인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주어진다.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라인 제품을 구매하고 받은 영수증 하단에서 행운번호를 확인한 후, 스킨푸드 홈페이지(www.theskinfood.com) 이벤트 코너에 기재하면 된다. 온라인 쇼핑몰 이용 고객은 주문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당첨자는 120명이며, 본인 외 동반 1인 체험이 가능하다. 당첨 여부는 4월 22일 스킨푸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푸드 여행 기회를 아쉽게 놓친 고객을 위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유기농 토마토 1박스를, 15명에게는 스킨푸드의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생기 에센스를 선물로 준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스킨푸드의 푸드 여행은 피부에 좋은 원료를 추구해온 브랜드 철학을 고객과 나누는 소통과 경험의 장으로 자리 잡았다”라며, “여행하기 좋은 계절에 준비한 ‘햇살 가득 토마토 여행’을 통해 좋은 추억 만들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