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6:40 (토)
 실시간뉴스
환경을 생각하는 지구의 달 기념 이벤트-씨드 스틱 증정
환경을 생각하는 지구의 달 기념 이벤트-씨드 스틱 증정
  • 전미희
  • 승인 2014.04.02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유기농 코스메틱 브랜드 온뜨레에서(ONTRÉE)에서 지구의 달을 맞아, 환경을 생각하는 지구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식목일 주간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4월 4일부터 4월13일 까지 열흘간,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씨드 스틱을 증정한다. 온뜨레에서 제공하는 씨드 스틱은 환경을 위한 작은 실천의 일환으로 씨앗을 직접 심고 키우며 자연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도록 되어있다. 또한 구매 금액에 따라 온뜨레의 착한 에코백과 갸마르드 워터 정품을 증정한다. 친환경적이고 재활용 가능한 용기사용, 동물실험 반대 등 환경을 생각하는 온뜨레는 환경을 지키는 것이 곧 인간을 지키는 것이라는 의식을 가지고 그 배경과 뿌리 자체에 환경에 대한 보호와 보존을 기본 철학으로 삼고 있다.

또한 온뜨레에서는 프랑스 2대 온천수 갸마르드 워터를 베이스로 하여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보습장벽을 강화 시켜주는 갸마르드모이스춰라이징라인 by 온뜨레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수분공급과 함께 피부 결을 매끈하게 정돈해 주는 보습 토너 갸마르드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집중 수분 트리트먼트 세럼 갸마르드 모이스춰라이징 엘릭시어, 농축된 수분을 공급해 세포 회복을 돕는 갸마르드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마스크, 피부 본연의 수분 유지력을 향상시키는 갸마르드 리치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실키한 보습막을 만들어주는 바디 밀크 등 총 6종으로 선보이며 갸마르드 모이스춰라이징 라인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 중에 있다.
진정 효과와 보습 케어가 탁월한 갸마르드 모이스춰라이징 라인 by 온뜨레로 예민해지기 쉬운 환절기 철 피부를 관리해 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