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1:05 (금)
 실시간뉴스
장혁과 장나라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커플 호흡
장혁과 장나라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커플 호흡
  • 박천국 기자
  • 승인 2014.04.03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2년 화제작 '명랑소녀 성공기' 이후 12년 만의 만남
▲ 사진제공= 더 틱톡

2014년을 뜨겁게 달굴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이동윤 연출/주찬옥, 조진국 극본/㈜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주) 제작)가 장혁과 장나라의 주연 캐스팅을 완료하고 2014년 여름 편성을 확정했다.

'개과천선' 후속으로 방송 예정인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착한 게 유일한 개성인 '부실녀'와 후세를 잇지 못해 후계자 자리를 위협받고 있는 '초현실 완벽남'이 원치 않은 결혼으로 인해 롤러코스터 같은 인생사를 겪으며 운명 같은 사랑을 깨닫게 되는 로맨틱 코미디.

대만 드라마 명중주정아애니(命中注定我爱你)를 원작으로 한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지난 2008년 대만에서 평균 시청률 10.2%(국내 대비 약 70~80%에 해당하는 시청률)로 대만 방송 사상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바 있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서 장혁은 까칠하고 직설적이지만 속 마음은 따뜻한 시크남이자 전통 있는 재벌 집안의 9대 독자 '이건' 역을 맡았다. 이건은 단명하는 집안 내력 덕에 할머니 왕회장과 집안 어른들로부터 결혼과 출산 압박에 시달리는 인물. 

그 동안 '아이리스2', '마이더스', '추노', '타짜' 등을 통해 맹수 같은 위험한 매력을 드러냈던 장혁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전작과는 180도 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동시에, 까칠함과 자상함을 동시에 갖춘 '마성의 고슴도치남'으로 또 한 번 여심 접수를 예고하고 있다. 

1년 6개월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장나라는 누구에게나 필요하지만 누구에게도 소중하지 않은 포스트잇 같은 여자 '김미영' 역을 맡았다. '무매력', '무애인', '무재력'의 3가지 없는 '부실녀'로 우연한 기회에 호화 여행권을 선물 받으면서 장난스러운 운명의 소용돌이로 빠져들게 된다. 

'명랑소녀 성공기'와 '내 사랑 팥쥐', '동안미녀' 등을 통해 자타공인 '로맨틱 코미디의 퀸'으로 손꼽히는 장나라가 또 한번 자신의 주특기를 살려 '로맨틱 코미디'에 도전한다는 점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장혁과 장나라는 지난 2002년 42.6%라는 경이로운 최고시청률을 기록한 SBS '명랑소녀 성공기' 이후 12년 만의 재회로 눈길을 끄는 가운데, 두 사람의 만남이 또 어떤 반향을 불러일으킬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대해 '운명처럼 널 사랑해' 제작사 측은 "MBC '신들의 만찬', '여왕의 교실'을 통해 감각적 연출력을 인정받은 이동윤 PD와 섬세한 심리묘사와 감수성, 새로운 캐릭터를 창조하는 탁월한 안목으로 내공 있는 필력을 보여주었던 주찬옥 작가, MBC '소울 메이트', '안녕, 프란체스카'에서 톡톡 튀는 감성과 대사, 감각적인 스토리로 두터운 마니아 층을 자랑하는 조진국 작가, 그리고 장혁과 장나라까지 캐스팅되면서 '드림팀'이 완성됐다"면서 "시청자들의 오감을 자극할 로맨틱 코미디의 진면목을 보여줄 이번 작품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장혁과 장나라의 12년 만의 재회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호화로운 여행 중 계략에 휘말려 하룻밤을 보내게 된 생면부지의 남녀가 임신이라는 후 폭풍을 맞게 되는 좌충우돌 로맨틱 코미디. MBC '개과천선' 후속으로 오는 2014년 여름 첫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