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지구를 구할 3개의 손수건을 찾아서
지구를 구할 3개의 손수건을 찾아서
  • 전미희
  • 승인 2014.04.03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 전국 에코손수건 대회
 


4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고객 참여형 디자인 컨테스트 ‘전국 에코손수건 대회’가 열린다. 이니스프리 에코손수건 캠페인은 '지구를 위해 손수건을 꺼내세요!(Use a Hankie, Save the Earth)’ 를 테마로 한 그린라이프 캠페인으로 2010년 이후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다. 올해에는 소비자가 직접 손수건을 디자인할 수 있는 '전국 에코손수건 대회'를 개최해 일반인의 참여를 확대하였다.

이니스프리 웹페이지 및 모바일 페이지에서 참여가 가능한 '전국 에코손수건 대회'는 다양한 디자인 툴을 소비자가 직접 클릭하여 손쉽게 손수건을 디자인 할 수 있으며, 완성된 디자인 중 투표를 통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3점의 작품을 뽑아 2014년의 에코손수건으로 제작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전국 에코손수건 대회'는 4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진행되고, 오는 4월 11일 당첨작을 발표할 예정이며, 디자인이 채택되면 100만원 상당의 이니스프리 제품과 직접 디자인한 손수건을 선물로 받게 된다. 누구나 참가 가능한 이번 '전국 에코손수건 대회'의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응모는 (http://www.innisfree.co.kr/event/eco2014/web/index.jsp)에서 할 수 있다.

한편, 소비자의 손으로 만들어진 2014년 에코손수건은 6월 한 달 간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증정할 예정이다. 이니스프리는 고객들에게 에코손수건을 증정하여, ‘휴지 대신 손수건을 사용하는 작은 습관으로 나무를 살리고 푸른 숲을 지키자’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손수건 사용을 독려할 계획이다.

이니스프리 MC팀 김윤혜 팀장은 "손수건 제작부터 사용까지 고객과 함께 실천하는 에코손수건 캠페인이 되고자 이번 '전국 에코손수건 대회'를 기획했다"며 "소비자의 손으로 꾸며진 에코손수건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휴지 대신 에코손수건을 사용하고 지구 환경을 살리는 것에 동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