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1:30 (금)
 실시간뉴스
<닥터 이방인> 이종석 카리스마 의사 연기 눈길
<닥터 이방인> 이종석 카리스마 의사 연기 눈길
  • 박천국 기자
  • 승인 2014.04.04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한 천재의사 역할 맡아 북한 사투리 완벽 구사
▲ 사진제공= 아우라미디어

<닥터 이방인> 이종석이 ‘북한 최고의 천재의사’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심장을 파고드는 압도적 눈빛과 자태로 단숨에 시선을 강탈하는 ‘급이 다른 카리스마’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2014년을 뜨겁게 달굴 단 하나의 작품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진혁 연출/박진우 극본/아우라미디어 제작) 측은 3일 주인공 박훈 역을 맡은 이종석의 캐릭터 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극중 이종석은 남에서 태어나 북에서 자란 뜨거운 심장의 천재의사 ‘박훈’으로 분한다. 박훈은 북한 최고 지도층의 건강을 연구하고 관리하는 만수무강연구소의 최고 실력자로 거듭나 최고의 수술 집도 실력까지 갖추는 인물.

 

특히 이종석은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첫사랑을 찾기 위해 물불을 가리지 않고 돈을 버는 뜨거운 심장을 지닌 박훈을 통해 남성적인 매력과 ‘백의 카리스마’를 폭발시킬 것으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북한 만수무강연구소 최고 실력자 박훈의 모습이 담긴 것. 이종석은 의사의 상징인 하얀 가운을 입고 범상치 않은 눈빛을 내뿜고 있다. 무엇보다 이종석의 시선을 압도하는 카리스마와 함께 사진 속 배경이 북한 임을 상징하는 배지와 뒤로 보이는 김정일 전 국방위원장의 액자가 묘한 긴장감을 형성, 이종석이 연기할 박훈에 대해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닥터 이방인>에 남다른 애정을 쏟고 있는 이종석은 자신이 맡은 박훈으로 완벽하게 변신하기 위해 수술 참관, 병원 실습 등에 열혈적으로 임했으며, 어려운 의학용어를 일상용어처럼 사용하기 위해 마치 수험생처럼 대본 열공을 생활화 하고 있다는 후문.

 

제작사 아우라미디어 측은 “이종석이 뜨거운 심장을 가진 북한 천재의사 박훈을 완벽하게 이해하고 연기를 펼치는 것은 물론, 촬영장을 땀과 열정으로 물들이고 있어 제작진을 감탄시키고 있다”면서 “단 한 장의 사진만으로도 느껴질 만큼 카리스마가 폭발한 이종석의 천재의사 변신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종석의 캐릭터 컷을 접한 네티즌들은 “눈빛이 살아있네~ 완전 변신!”, “이종석 하얀 의사 가운이 넘 잘 어울린다~ 의사 포스 제대로!”, “이종석 카리스마가 대박!”, “완전 상남자 의사가 됐네!”, “’만수무강 연구소’가 뭐야? ‘닥터 이방인’ 기대감 폭발 중~”, “사진만으로 반하겠다! 얼른 연기하는 이종석 보고 싶어~”, “이번에 이종석 매력 터질 듯”, “첫 방 손꼽아 기다리겠습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한편, 대세 이종석이 북한 최고의 천재의사로 변신하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닥터 이방인'은 남에서 태어나 북에서 자란 천재 의사 박훈(이종석 분)과 한국 최고의 엘리트 의사 한재준(박해진 분)이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메디컬 첩보 멜로다.

 

복합장르의 마술사 진혁 PD와 탄탄한 대본의 힘을 발휘하는 박진우 작가가 의기투합해 2014년을 뜨겁게 달굴 단 하나의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닥터 이방인>은 SBS 월화드라마 '신의 선물-14일' 후속으로 오는 28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