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4:40 (금)
 실시간뉴스
봄의 빛깔을 담은 뷰티 아이템
봄의 빛깔을 담은 뷰티 아이템
  • 전미희
  • 승인 2014.04.04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업계 새 시즌, 파스텔 톤의 다양한 뷰티 제품 선보여…
   ▲ 아트스트리 2014 스프링 컬렉션 카페 멜란지

새로운 시즌을 맞아 뷰티 업계에서도 다양한 신제품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특히 따뜻한 날씨와 잘 어울리는 파스텔 색상의 뷰티 제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스킨케어 브랜드 아티스트리는 2014 스프링 컬렉션 카페 멜란지(Café Mélange)를 선보였다. 종류마다 다양한 맛과 향 그리고 색상을 가진 커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이번 컬렉션은 각각의 개성을 지닌 여성들이 자신의 내추럴한 아름다움을 따뜻한 봄의 기운과 함께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2014 스프링 컬렉션 카페 멜란지의 대표 제품 카페 멜란지 아이섀도 팔레트는 짙은 에스프레소부터 라스베리 모카, 라떼, 프라포치노, 그린티 라떼, 핫초코렛, 커피빈, 스윗 크림까지 따뜻하고 리치한 커피색상 8가지를 담았다. 다양한 색상과 함께 매트한 질감, 쉬머 펄감으로 구성되어 손쉽게 자연스럽고 내추럴한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홀리카 홀리카 2014 봄바람 컬렉션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에서는 봄의 설렘과 두근거림을 따스한 무드로 표현한 2014 봄바람 메이크업 컬렉션 13종을 출시하였다. 프로:뷰티 치크 톡 4종에서부터 프로:뷰티 틴트 톡 7종, 페이스 2 체인지 화이트 쿠션 비비 2종 등 베이스와 포인트 메이크업 아이템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쿠션 어플리케이터를 활용해 언제 어디서나 쉽게 톡톡 두드려 사랑스러운 봄바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튜브 끝에 쿠션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한 프로:뷰티 치크 톡은 드림 핑크, 아이스 핑크, 트로피칼 환타지, 샤이 피치 등 4가지의 다채로운 봄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리퀴드 제형이 쿠션에 물들어 볼에 톡톡 두드리면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꽃잎으로 물들인 듯 사랑스러운 치크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또한 피부에 탄력과 영양, 보습을 주는 식물성 오일 콤플렉스를 함유하여 촉촉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윤광을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