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22:00 (금)
 실시간뉴스
환경 위한 그린 미션, 그린 포토 콘테스트
환경 위한 그린 미션, 그린 포토 콘테스트
  • 복혜미
  • 승인 2014.04.08 2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구를 위한 미션을 수행하고 인증 사진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선물 증정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진행되는 ‘그린 포토 콘테스트’는 폴라초이스가 제안하는 환경을 위한 그린 미션인 ‘사용하지 않는 플러그 뽑기’, ‘개인 컵 사용하기’, ‘이면지 사용하기’ 등을 실천하고 인증 사진을 사연과 함께 홈페이지에 남기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폴라초이스의 천연 식물 성분 스킨케어 ‘얼스 소스드’ 시스템을 증정한다.

폴라초이스만의 특별한 기술력으로 고급스러운 질감과 우수한 기능을 겸비한 ‘얼스 소스드’ 시스템은 98%~99%의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클렌저, 토너, 모이스처라이저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극이 없다고 밝혀진 안전한 천연 식물성 성분들을 엄선하여 만들어진 제품으로 아기에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폴라초이스의 창립자 폴라 비가운의 친환경 경영에 대한 의지로 폴라초이스는 모든 제품을 환경호르몬을 유발하지 않고 재활용이 가능한 용기로 제작한다. 또한, 개봉 후 바로 버려지는 불필요한 제품 포장을 줄이고자 전 제품 박스 포장을 하지 않고, 비닐 완충제 대신 재생지를 사용하는 등 환경 보호를 위한 노력을 실천하고 있다.

폴라초이스의 ‘그린 포토 콘테스트’는 4월 1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폴라초이스 공식 홈페이지(http://www.cosmeticscop.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