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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식품 수출정보 119콜센터” 설치, 애로사항 해결해 드립니다
“농식품 수출정보 119콜센터” 설치, 애로사항 해결해 드립니다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4.04.10 15:5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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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농식품 수출애로 상담실’ 산하 ‘농식품 수출정보 119 콜센터’가 양재동 aT센터에 개설됐다.

'농식품 수출애로 상담실’ 산하 ‘농식품 수출정보 119 콜센터’가 4월 7일 양재동 aT센터에 설치됐다.

‘농식품 수출정보 119 콜센터’는 수출정보 이용이 어려운 정보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농식품 수출’과 관련된 통합 상담창구를 개설하여 수출 정보제공 및 현장의 애로사항을 즉시 해결하는 One-Stop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개설되었다.

공사는 농식품 수출, 식품 전문지식을 보유한 전문가를 고용하여 해외시장 진출에 대한 상담 및 수출애로사항을 자문하며, 정보 코디네이터를 상시 운영하여 KATI.NET에 기 구축되어 있는 수출 관련 정보를 선별, 재가공함으로써 보고서 형식으로 수출농가, 수출업체 등 정보수요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콜센터에서는 신규조사가 필요한 경우 해외 정보 미니조사를 실시, 10일 이내에 제공함으로써 수출업체의 해외시장 진출에 적극 도움을 줄 계획이다.

‘119 콜센터’를 통한 정보이용방법은 KATI(www.kati.net) 상담게시판, 콜센터 전화, 이메일을 통해 접수를 하고 있으며, 대표 전화는 02-6300-1119 또는 1670-1191. 방문 상담도 가능하다.

취재 백준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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