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5:20 (금)
 실시간뉴스
성시경 MBC <음악도시> 하차
성시경 MBC <음악도시> 하차
  • 이시종 기자
  • 승인 2014.04.14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년여 DJ로 큰 인기…당분간 아이유, 이승환, 허지웅 등 임시DJ로

 
가수 성시경이 MBC FM4U <FM 음악도시 성시경입니다>(이하 ‘음악도시’) DJ에서 하차한다.2010년 군제대 후 4년여 동안 ‘음악도시’의 DJ로 활약해 온 성시경은 4월 13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청취자들의 곁을 떠났다.

성시경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측은 “라디오 DJ로 청취자들을 만나온 성시경은 새앨범 준비와 국내 및 해외 공연 준비로 인해 부득이하게 하차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하차 이유를 밝혔다.  지난 4년여 동안 <음악도시> DJ로 활동한 성시경은 부드럽고 친근한 이미지로 ‘음악도시 시장’이란 별명까지 얻으며 밤 시간대 청취자들에게 편안함을 선사해왔다.

성시경은 “지난 4년여 동안 ‘음악도시’에 많은 애정을 갖고 라디오를 진행해왔는데 하차하게 되어 너무 아쉽다.”며 “그 동안 사랑해 주신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잠시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고 다시 라디오로 돌아오겠다.”고 하차 소감을 전했다. 성시경은 5월 24일, 25일 양일간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성시경의 축가’ 콘서트를 개최와 함께 새 앨범 준비에 들어간다.

한편 <음악도시>는 당분간 임시 DJ 체제로 방송된다. 아이유, 허지웅, 이적, 이승환, 류수영이 일주일간 임시 DJ로 나선다.

취재 이시종 기자 사진 JTBC 마녀사냥 방송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