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2:10 (금)
 실시간뉴스
이시영, 땀 흘려도 빛나는 '여신미모' 눈길
이시영, 땀 흘려도 빛나는 '여신미모' 눈길
  • 이윤지 기자
  • 승인 2014.04.28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든 크로스'서 달밤 런닝 머신으로 건강미 뚝뚝

 

▲ 사진=팬 엔터테인먼트 제공

 

<골든 크로스> 이시영의 매끈한 근육질 몸매가 포착됐다. 
 
KBS 2TV 수목드라마 <골든 크로스> 에서 운동 중인 이시영의 모습이 담긴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골든 크로스’는 우리나라 상위 0.001%의 경제를 움직이는 비밀 클럽 ‘골든 크로스’를 배경으로 이들의 음모에 휩쓸린 한 남자의 복수와 욕망을 그린 탐욕 복수극이다. 극 중 이시영(서이레 역)은 ‘골든 크로스’를 움직이는 가족에게 벗어나 혼자의 힘으로 삶에 뛰어든 열혈검사 ‘서이레’로 완벽 빙의해 처음으로 도전한 정극 연기에서 합격점을 받고 있다.
 
공개된 장면은 ‘청담동 친딸 살인사건’의 담당검사로 배정된 이시영이 복잡해진 머리를 식히기 위해 휘트니스 센터에서 땀을 흘리는 장면으로 이를 바라보던 엄기준(마이클 장 역)이 처음으로 이시영에게 여자로서 호감을 느끼게 된다.
 
 사진 속 이시영은 몸에 꼭 맞는 트레이닝 복으로 탄탄한 몸매를 드러내며 런닝에 집중하고 있다. 유달리 안정적인 자세와 건강미 넘치는 매끈한 각선미, 그리고 땀이 나도 빛나는 여신미모가 보는 이의 이목을 잡아 끈다.
 
이시영의 건강미가 돋보이는 이 씬은 서울 모처의 휘트니스 센터에서 촬영됐다. 한 시간 넘게 런닝머신 위에서 달리면서도 숨가쁜 모습 한 번 보이지 않는 이시영의 강철체력에 보는 이들 모두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 체력적으로 힘든 촬영을 하면서도 한줌의 힘든 기색 없이 흔들리지 않는 눈빛연기를 해내는 이시영의 모습에서 프로정신을 느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