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8:30 (목)
 실시간뉴스
애니맥스, ‘애니맥스 키즈 페스티벌’ 개최
애니맥스, ‘애니맥스 키즈 페스티벌’ 개최
  • 복혜미
  • 승인 2014.04.29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인 애니맥스는 더 플라자, 서울랜드와 함께 1일부터 31일까지 '애니맥스 키즈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서울랜드 삼천리 동산(경기도 과천)과 더 플라자(서울 시청 앞) 전 공간에서 진행된다.

실외에서 즐기는 플레이 그라운드 ‘서울랜드 애니맥스 키즈 페스티벌’에서는 <명탐정 코난>, <쾌걸 조로리>, <놀이터 구조대 뽀잉>, <버블버블 마린> 등 인기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으로 변신할 수 있는 방송 크로마키 체험과 캐릭터 포토존에서 사진찍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한 달 내내 진행된다. 이 외에도 캐릭터 상품 등 풍성한 선물의 행운도 주어진다.

또한, 5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 동안 실내에서 즐기는 ‘더 플라자 애니맥스 키즈 페스티벌’에선 호텔 로비에서 펼쳐지는 캐릭터 쇼케이스와 더불어 키즈 다이닝, 주제별 플레이그라운드, 캐릭터 객실 등 호텔 전 공간에서 애니맥스 인기 프로그램과 캐릭터를 색다르게 만나볼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더 플라자 4층 연회장은 TV 애니메이션 주인공과 연관된 ‘캐릭터 존’과 ‘그리기 존’, ‘키즈 놀이터’, ‘레크레이션&체험 존’의 실내 플레이그라운드로 꾸며지며, 4개의 테마존 스탬프를 모두 모은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선물이 주는 ‘스탬프 투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애니맥스는 홈페이지에서 ‘애니맥스 키즈 페스티벌 가족 초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23일까지 가족소개와 함께 ‘애니맥스 키즈 페스티벌’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적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5가족에게 ‘더 플라자와 함께 하는 애니맥스 키즈 페스티벌’ 초대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애니맥스 홈페이지(http://www.animaxtv.co.kr)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