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23:15 (토)
 실시간뉴스
유산균 섭취로 건강하고 튼튼한 장 관리
유산균 섭취로 건강하고 튼튼한 장 관리
  • 전미희
  • 승인 2014.05.08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腸)은 우리 몸에서 면역 세포가 60% 이상 분포해 있는 신체 기관으로, 깨끗하고 건강한 장 관리가 곧 장수의 지름길이라고 할 수 있다. 최근 불규칙한 생활과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변비와 과민성 장 증후군 등 대장 질환을 호소하는 현대인이 늘고 있다. 유산균은 이러한 바쁜 현대 사회에서 우리의 장을 지켜줄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다.

▲ ㈜쎌바이오텍, 듀오락 골드

호주 건강기능식품 기업으로 손꼽히는 세노비스에서는 세계 1위 프리미엄 유산균을 담은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한다. 스웨덴 1위 프로바이오틱스 제조사의 특허 받은 유산균을 함유해 하루 1캡슐로 100억 마리의 유산균을 간편하고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장까지 도달한 유산균은 장벽에 부착하여 유익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은 억제하여 대장벽을 강화해 준다. 이와 함께 원활한 배변 활동과 튼튼한 장을 완성할 수 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전문기업 쎌바이오텍에서는 온 가족의 장 건강을 책임질 듀오락 제품을 가정의 달 선물로 제안한다. 6종의 고함량 혼합유산균과 비타민 6종이 함유되어 있는 고함량 분말형 제품 듀오락 골드는 불규칙한 식생활을 하는 직장인이나 장 기능이 원활하지 못한 중장년층에게 적합하며, 듀오락 얌얌은 아이들의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4종의 혼합 유산균과 비타민 등이 함유되어 있어 성장기 아이의 장을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