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6:00 (목)
 실시간뉴스
드페이 블랙, 10일 CJ오쇼핑 단독 론칭 방송
드페이 블랙, 10일 CJ오쇼핑 단독 론칭 방송
  • 전미희
  • 승인 2014.05.08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드페이 블랙

하이엔드 패션의 노하우로 탄생한 매스티지 브랜드 ‘드페이 블랙(Defaye Black)’이 오는 10일 토요일 밤 10시 40분부터 CJ오쇼핑에서 단독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드페이 블랙은 럭셔리 부티크 브랜드 21드페이(21Defaye)의 오너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페이 리(Faye Lee, 이혜경 대표)'가  새롭게 론칭한 매스티지 브랜드로, 럭셔리 비즈니스를 대표하는 21드페이 고유의 프리미엄 명품 가치를 대중적으로 재해석한 하이엔드 스타일이 특징이다.

10일 론칭 방송에서는 드페이 블랙의 2014 SS 컬렉션 중 '카라멜 바디백'과 '피타백'을 선보이고,유니크한 감각이 돋보이는 드페이 블랙만의 새로운 백 트렌드를 제시할 계획이다.

‘꽃할배 이서진 가방’으로 화제를 모은 카라멜 바디백은 여행과 레저는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웨어러블하게 활용 가능한 신개념 크로스 바디백이다.고급스러운 투톤의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토트, 쇼퍼, 원숄더, 백팩 등 4가지 형태로 멀티 스타일링이 가능한 트랜스포머 백이다.

한편, 드페이 블랙은 지난 4월 청담동 21드페이 부티크에서 윤아, 구하라, 가인, 서인영, 이서진 등 많은 스타들이 참석한 가운데 ‘드페이 블랙 론칭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해 주목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