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1:55 (금)
 실시간뉴스
조성모, '불후의 명곡' 첫 공식 출연
조성모, '불후의 명곡' 첫 공식 출연
  • 박천국 기자
  • 승인 2014.05.09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휘성, 거미, 서영은, 김진호 등과 경쟁
▲ 자료제공= POOM 엔터테인먼트

 가수 조성모가 세월호 침몰 사고 여파로 녹화를 중단했던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 첫 출연한다.

조성모는 최근 녹화가 진행된 <불후의 명곡>의 가정의 달 특집 편에 출연하여 빼어난 가창력을 뽐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특집은 전설 없이 진행되며 '불후의 명곡'에 정식으로 첫 출연하는 조성모는 "이번 가정의 달 특집을 통해 국민들에게 마음의 위안과 더불어 따뜻함을 전하고 싶다"며 이번 출연을 결정하게 됐다. 조성모는 이번 무대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나 무대장치는 없지만 색다른 선곡으로 다른 분위기에 모습을 보여 줄 예정이어서 귀추가 주목된다.

조성모는 부모를 위해 사연을 가진 노래를 열창하며 음악에 대한 진정성으로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조성모 외에 '가정의 달 특집'에는 휘성, 거미, 서영은, 김진호(SG워너비), 오렌지 캬라멜, 유미 등 7팀이 출연해 경연을 벌인다.

조성모는 오는 5월 31일 오후 4시, 7시30분 두차례에 걸쳐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조성모의 라이브 시리즈 제1탄 '버라이어티' 라는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조성모의 라이브 시리즈 제1탄 '버라이어티'는 4년만에 컴백 앨범을 내놓은 뒤 하는 콘서트라 신곡을 포함한 조성모의 히트곡들로 수놓을 예정이여서 기다려온 수많은 팬들에게 노래를 선사할 것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