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2:50 (목)
 실시간뉴스
김강우 男 스태프 위한 '모태 배려남'의 면모
김강우 男 스태프 위한 '모태 배려남'의 면모
  • 박천국 기자
  • 승인 2014.05.13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심한 듯 다리를 쩍 '180cm의 위엄'
▲ 사진제공= 팬 엔터테인먼트 제공

김강우가 '모태 배려남'의 면모를 선보였다. 절대권력에 맞선 소시민의 통쾌한 복수를 예고하며 뜨거운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KBS 2TV 수목드라마 '골든 크로스(유현미 극본/홍석구, 이진서 연출/팬 엔터테인먼트 제작)'가 '친절한 강우씨'로 변신한 김강우의 촬영 현장 모습으로 화제다.

공개된 스틸 속 김강우는 자신의 머리 매무새를 만져주고 있는 스태프와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다리를 벌려 키를 낮춘 '매너다리'를 선보이고 있다. 무심한 듯 보이는 표정 속에서도 스태프를 배려하는 센스 넘치는 김강우의 매너다리가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내게 만든다.

김강우는 특유의 8등신 황금비율 기럭지와 함께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청바지와 줄무늬 티셔츠, 스타디움 점퍼에 그레이 컬러 운동화를 깔맞춤 하는 등 남다른 패션감각으로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뽐내고 있다.

현재 김강우는 상위 0.001% 절대권력 '골든 크로스'를 상대로 본격적인 복수를 시작하며, 소시민들의 대변인으로 등극한 '강도윤' 역으로 열연 중이다.

평소 김강우는 가장 많은 촬영 분량에도 불구하고, '골든 크로스' 파워 에너자이저라고 불리며 촬영장에 활력을 북돋고 있는 일등공신이라고. 평소 진지하게 연기에 몰입하는 김강우는 남자다우면서도 올곧은 성품으로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들과 친분을 쌓아가며 연기열정을 내뿜고 있다.

무엇보다 촬영 스케줄이 있는 날이면 누구보다 먼저 촬영장에 도착해 '자체 리허설'을 진행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발휘하다가도, 동료들과 담소를 나눌 때는 그칠 줄 모르는 잇몸 미소로 반전 매력을 보여준다는 후문이다.

김강우의 매너다리를 접한 네티즌들은 "김강우 훈훈한 얼굴에 버금가는 훈훈한 마음씨", "김강우 국민 형부 타이틀 인정!", "김강우 절제된 카리스마에 시크함까지~", "김강우 매너다리 아무나 하는 게 아닌데", "김강우 성격 좋은 건 사소한 행동에서도 드러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근 정의구현 드라마로 뜨거운 반향을 일으키는 '골든 크로스'는 상위 0.001%의 비밀클럽 '골든 크로스'를 배경으로 이들의 암투와 음모 그리고 이에 희생된 평범한 한 가정의 복수가 펼쳐지는 탐욕 복수극. 매주 수·목 밤 10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