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7:40 (금)
 실시간뉴스
김규리 오승환 열애설 양측 공식 부인
김규리 오승환 열애설 양측 공식 부인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4.05.17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변희재 트위터에 김규리 비난 화제

16일 오전 한 매체는 김규리와 오승환이 3개월째 열애 중이며 김규리가 괌과 일본을 오가며 현지 훈련 중인 오승환과 함께 시간을 보냈다고 보도했다.

이에 변희재는 16일 자신의 트위터에 "오승환은 프로야구 전체의 대스타이지만, 어쨋든 대구경북 연고의 삼성 라이온즈 프랜차이즈 스타입니다. 그런 오승환이 광우병거짓 난동의 주역 청산가리킴과 열애? 오승환의 이미지가 얼마나 추락했겠습니까"라는 글을 올렸다.

그는 이어 "대충 판 보이네요. 하여간 연예인들이 이미지 좋은 국민적 스포츠스타를 홍보에 이용하는 경우가 많죠. 반면 스포츠 스타가 연예인과 스캔들 나서 덕 볼 건 하나도 없습니다"라며 열애설에 대해 조작 의혹을 제기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하지만 이에 대해 양측은 모두 사실 무근이라는 공식 입장을 밝혔다.

오승환의 에이전트 스포츠인텔리전스 측은 "두 사람은 만난 적도 없다"라며 "추측성 기사를 자제해 주길 바란다"고 열애설을 일축했다.

김규리 소속사 관계자 역시 "김규리에게 직접 확인한 결과 오승환과 사귀는 사이가 아니다. 두 사람이 만났다는 시점에 김규리는 영화와 드라마 촬영을 하느라 출국할 상황이 아니었다"고 전했다.
 
오승환은 지난 2005년 삼성 라이온즈에 입단한 투수로 현재 일본 한신 타이거즈에서 활약 중이며, 김규리는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사진 채널A 방송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