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0:10 (목)
 실시간뉴스
'마이 브로우 메이트' 무료 서비스 시행
'마이 브로우 메이트' 무료 서비스 시행
  • 복혜미
  • 승인 2014.05.2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 아티스트와 일대일 교육으로 집에서도 쉽게 눈썹 그리기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크업 포에버(MAKE UP FOR EVER, www.makeupforever.co.kr)는 오는 30일부터 ‘마이 브로우 메이트(MY BROW MATE)’ 서비스를 시작한다.

‘마이 브로우 메이트'는 고객이 원하는 이미지와 눈썹 모양, 눈썹 고민 등을 전체적으로 진단한 내용으로 바탕으로 기술을 전수하는 1:1 브로우 컨설팅 프로그램이다.

메이크업 포에버는 자사의 ‘아쿠아 브로우(AQUA BROW)’가 지난 2013년 연간 백화점 아이브로우 제품 단일 품목 판매 1위 달성의 감사 의미로 고객에게 무료 브로우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이 브로우 메이트’는 1:1 맞춤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비어있는 눈썹, 헤어컬러에 맞는 눈썹, 문신한 눈썹, 남성 눈썹 등 개개인의 눈썹 고민에 따라 내게 맞는 브로우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단순히 서비스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1:1 상담을 통해 스스로 집에서 최상의 브로우를 연출할 수 있다.

‘마이 브로우 메이트’ 서비스는 30일부터 6월 26일까지 전국 백화점 메이크업 포에버 매장에 사전 예약 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주말 제외, 각 매장 연락처는 홈페이지 참조 www.makeupforeve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