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3:35 (금)
 실시간뉴스
당신의 밤을 지켜 줄 맥주
당신의 밤을 지켜 줄 맥주
  • 전미희
  • 승인 2014.05.26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비맥주 에일스톤 브라운 블랙 병 이미지

한낮의 열기가 가신 여름밤에는 맥주만한 친구도 없다.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최근 국내 주류업계에서도 다양한 맥주들이 선을 보이고 있다.

오비맥주에서는 정통 영국 스타일의 프리미엄 에일 맥주, 에일스톤을 선보였다. 오비맥주의 독자적인 기술력과 자부심으로 빚어낸 진하고 부드러운 에일 맥주로, 정통 영국 스타일 에일을 그대로 구현하면서도 한국인의 입맛에 어울리는 특색 있는 맛이 두드러지는 점이다. 또한 특별히 제작된 에일스톤 전용 잔은 정통 유럽의 귀족적 우아함을 상징하는 성배모양으로 금색 테두리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전용 잔에 따라 상온에서 마시면 진하고 부드러운 맛과 아로마 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소비자들의 다채로운 입맛 충족을 위해 ‘브라운 에일’과 ‘블랙 에일’ 2종이 출시되었다.

한편 올해는 월드컵으로 더욱 뜨거운 여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맞춰 버드와이저에서는 2014 월드컵 캠페인 ‘라이즈 애즈 원(Rise as one:전세계 축구팬을 하나로)’의 일환으로 ‘월드컵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버드와이저 월드컵 리미티드 에디션’은 승리를 상징하는 황금색의 알루미늄 병에 열정과 도전을 상징하는 버드와이저의 레드보타이(Red Bow-tie)와 월드컵 트로피인 피파컵(FIFA Cup)을 더해 월드컵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버드와이저의 2014년 월드컵 캠페인 ‘라이즈 애즈 원(Rise as one)’ 은 오는 7월까지 전세계 80개국에서 동시에 실시되며 지구촌 최대 축제 월드컵을 통해 전세계 축구팬이 교감하고 화합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