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9:15 (목)
 실시간뉴스
장나라, 무존재감 캐릭터 완벽 변신
장나라, 무존재감 캐릭터 완벽 변신
  • 박천국 기자
  • 승인 2014.05.27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혁과 12년 만에 재회한 드라마로도 화제
▲ 사진 제공= ㈜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

장나라가 온갖 허드렛일을 모조리 도맡아 하면서 존재감마저 없는 극중 캐릭터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을 보면 양손에 커피와 도너츠를 잔뜩 든 장나라의 ‘생활의 달인’ 포스가 웃음을 자아내게 한다.

장혁과 장나라의 12년만의 재회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이하 ‘운널사’)측은 27일 주인공 김미영 역을 맡은 장나라의 스틸 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극 중 장나라는 여울도라는 작은 섬마을 출신의 외모, 학벌, 능력 등 내세울 것 하나 없는 계약직 직원으로 이름마저 평범하기 그지없는 존재감無 평범녀 ‘김미영’역으로 분한다. 특별할 것 없는 그의 일상이 우연히 당첨된 마카오 여행권 한 장에 180도 바뀌며, 평범녀가 하루 아침에 재벌가 며느리가 되는 기상천외한 사건의 주인공이다.

공개된 스틸 속 장나라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코믹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위장용으로나 쓸법한 동그란 뺑뺑이 안경에 촌티 패션 1순위인 스카프를 목에 두르고, 양 손 가득 테이크 아웃 커피와 도너츠를 한 가득 안고 있는 모습에서 위태로움 마저 느껴진다. 커피와 도너츠를 핸드백 마냥 들고, 미소 짓고 있는 배달의 기수 포스에서 新셔틀녀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세월도 빗겨 간듯한 최강 동안 장나라의 모습을 완전히 지우고, 촌티 만발 커피 셔틀녀로 완벽 변신한 장나라의 변신에 그가 연기할 ‘김미영’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운널사’의 제작사는 “‘운널사’에 각별한 애정을 쏟고 있는 장나라는 김미영을 완벽하게 표현하기 위해, 캐스팅 직후부터 경상도 사투리를 배우기 시작해 현재는 현지 사람 못지않은 실력을 갖추게 됐다”며 “제작진과 안경부터 양말 하나까지, 손수 콘셉트 조율을 하는 등 미영 역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하고 있어 기대 이상의 새로운 코믹 캐릭터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고 말했다. 더불어 “2014년 대한민국의 여름을 유쾌하게 수놓을 장나라표 ‘김미영’과 더불어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우연한 당첨으로 떠난 여행에서 계략에 휘말려 하룻밤을 보내게 된 생면부지의 남녀가 임신이라는 후 폭풍을 맞게 되는 좌충우돌 로맨틱 코미디로 MBC '개과천선' 후속으로 오는 2014년 7월 첫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