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6:30 (토)
 실시간뉴스
이효리, 27일 블로그 개설 화제
이효리, 27일 블로그 개설 화제
  • 박소이 기자
  • 승인 2014.05.29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소한 일상 공개
 

이효리 블로그

가수 이효리가 블로그를 개설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7일 블로그를 개설한 이효리는 남편 이상순과 유럽 신혼여행 중 찍은 사진, 일상 사진 등을 짧은 글과 함께 게재했다. 트위터를 통해 일상과 자신의 생각을 전해 온 그녀는 "언제부턴가 여기가 조금 좁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아직 서툴지만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많이 놀러오세요"라는 글과 함께 블로그 주소를 공개했다.

이효리는 블로그에 이상순이 유학했던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찍은 사진과 함께 "오빤 그곳에서 서울보다 더 많이 말하고 많이 웃고 또 많이 먹었다"라는 글을 남겨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했다.

이효리는 제주도의 소소한 일상도 공개했다. 직접 딴 고사리를 가족과 친구에게 선물하고, 제주도 집 뒷마당에서 직접 커피 로스팅 중인 이상순의 모습 등을 게재하기도 했다. 서로의 모습을 찍어준 두 사람은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처럼 아름다운 경치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또한 빵, 사과, 계란, 렌틸콩으로 직접 만든 아침 밥상 사진을 올린 이효리는 간단한 렌틸콩 요리 레시피도 공개했다.

한편 이효리 블로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효리 블로그, 너무 부러워", "이효리 블로그, 화보같은 사진들 멋지네요", "이효리 블로그, 기대할게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