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00 (목)
 실시간뉴스
월드컵의 열기, 호텔에서 즐기자!
월드컵의 열기, 호텔에서 즐기자!
  • 전미희
  • 승인 2014.06.03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월드컵으로 전 세계가 들썩 거리는 6월이다. 세계인의 축제인 월드컵은 올해에도 대한민국의 여름밤을 뜨겁게 달 굴 예정이다. 시청 광장으로, 집 앞 호프집으로 삼삼오오 모여 가슴 졸이고 짜릿한 순간을 즐겨보자.

럭셔리한 응원을 원한다면 호텔 패키지를 이용하는 것도 색다른 경험이 될 것이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는 삼바!코리아! 객실 패키지를 출시하였다. 4인 기준으로 마련된 스페셜 패키지로, 응원 도구 세트, 맥주 4병과 함께 감자 튀김과 팝콘 세트가 객실로 서비스된다. 경기 관람 후에는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제공되는 4인 조식 뷔페를 여유롭게 즐기고, 오후 2시까지로 변경된 레이트 체크아웃(Late Check-out)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20% 할인,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클럽 무료 입장 등의 혜택이 포함됐다.

한편 여름을 맞이해 오픈한 페스타 루프탑(Rooftop)에서는 시원한 맥주와 함께 야외에서 축구 경기 관람을 다 같이 즐길 수 있도록 캐리비안 스타일의 BBQ 스낵 메뉴를 출시했다. 바나나 튀김과 감자가 함께 제공되는 매콤한 닭고기, 파인애플 살사로 새콤달콤한 맛을 살린 왕새우 구이등 다양한 그릴 메뉴가 준비됐다.

문의 02-2250-808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