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1:15 (금)
 실시간뉴스
6월 개봉 영화 가이드
6월 개봉 영화 가이드
  • 이윤지 기자
  • 승인 2014.06.05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비와 쿠우의 어드벤처 : 고래의 노래
에듀테인먼트 애니메이션 ‘내친구 호비’의 극장판! 호비와 친구들의 바다 속 대 모험을 그린다. 숲을 벗어나 이번엔 드넓은 바다다. 엄마를 찾기 위한 아기고래와 깜찍한 동물 캐릭터들이 함께 떠나는 신나는 바다 탐험.
감독 히라바야시 이사무 개봉 6월 12일

 
그댄 나의 뱀파이어
작가 지망생 규정은 서른이 되도록 반찬가게 알바를 하며 처량한 처지를 힘들어 한다.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시나리오는 한 글자도 써지지 않고 있는데, 규정의 고시원에 한밤중에 이사 온 수상한 남자. 검은 옷에 검은 마스크, 수상한 송곳니까지 좀 이상하다!
감독 이원회 주연 최윤영, 박정식, 이재윤 개봉 6월 12일

 
사랑은 소설처럼
낯선 여행객과 우연히 하룻밤을 보낸 여자가 다시 찾아온 그와 룸메이트가 되면서 사랑이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누구나 꿈꿔 온 예상치 못한 곳에서 시작되는 우연한 사랑의 로망을 말한다.
감독 제시카 골드버그 출연 크리스틴 리터, 브라이언 게라그티 개봉 6월 12일

 
리스본행 야간열차
고전문헌학을 강의하며 따분한 일상을 보내던 그레고리우스는 어느 날 우연히 위험에 처한 낯선 여인을 구한다. 하지만 그녀는 15분 후 출발하는 리스본행 열차 티켓을 남긴 채 홀연히 사라지고 그는 처음 느끼는 끌림으로 리스본행 야간열차에 몸을 싣게 되는데…
감독 빌 어거스트 출연 제레미 아이언스, 멜라니 로랑, 잭휴스턴 개봉 6월5일

 
우는 남자
낯선 미국 땅에 홀로 남겨져 냉혈한 킬러로 살아온 곤. 조직의 명령으로 타깃을 제거하던 중 예상 못한 실수를 저지르고는 삶의 회의를 느낀다. 그런 그에게 조직은 또 다른 명령을 내리고 곤은 마지막 타깃을 찾아 자신을 버린 엄마의 나라, 한국을 찾는다.
감독 이정범 출연 장동건, 김민희 개봉 6월 5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