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45 (금)
 실시간뉴스
'무주 산골 영화제'와 함께하는 '트래블로거 원정대 4기'모집
'무주 산골 영화제'와 함께하는 '트래블로거 원정대 4기'모집
  • 복혜미
  • 승인 2014.06.10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유럽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케이프(NorthCape)’가 오는 15일까지 ‘무주 산골 영화제’와 함께하는 ‘노스케이프 트래블로거 원정대 4기’를 모집한다.

‘제2회 무주 산골 영화제’와 함께하는 노스케이프 트래블로거 원정대 4기의 일정은 오는 6월 28일부터 1박 2일이며 부남체육공원 캠핑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선정된 트래블로거 4기에게는 산골 운동회, 산골 영화제 골든벨, 산골 영화제 단체 관람, 보물찾기 등 무주 산골 영화제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과 경품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베스트 트래블로거에게는 앞으로 있을 노스케이프 제품 체험단 활동 혜택을 준다.

블로그를 운영 중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오는 6월 15일까지 본인의 블로그에 노스케이프 원정대 모집을 주제로 포스팅을 작성하고 해당 URL을 노스케이프 홈페이지 (www.northcapekorea.com)에 등록하면 된다.

백배순 노스케이프 본부장은 “이번에 4기를 맞이하는 ‘노스케이프 트래블로거 원정대’는 숲 속 음악회, 글램핑, 에코트레킹 등 다양한 문화가 접목된 아웃도어 활동을 경험하는 프로그램으로, 기수마다 뜨거운 반응을 얻어 노스케이프의 대표적 문화 마케팅 활동으로 자리 잡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