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05:35 (수)
 실시간뉴스
지상렬-박준금, 봅슬레이 백허그 스킨십 후끈~
지상렬-박준금, 봅슬레이 백허그 스킨십 후끈~
  • 이윤지 기자
  • 승인 2014.06.10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상렬, 박준금 위해 '사랑의 세레나데' 부르기도

▲ 사진=JTBC 제공

지상렬이 아내 박준금을 위해 인천 데이트를 준비했다.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를 통해 8살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결혼 생활에 돌입한 지상렬과 박준금. 지상렬의 송도 집에서 신접살림을 차리며 ‘송도 새댁’이 된 박준금을 위해 지상렬이 인천 데이트를 기획했다.

지상렬-박준금 부부는 ‘인천의 명물’ 맥아더 장군 동상 앞에서 간단하게 결혼 신고식을 마친 후 본격적으로 인천 투어를 시작했다. 먼저 차이나타운을 찾은 그들은 커플 꽃반지를 나눠 끼고, 화덕만두와 자장면 등 인천의 유명한 맛집을 순회하며 먹방 데이트를 즐겼다.

이어진 인천대공원 데이트에서 지상렬은 아내 박준금과 함께 ‘커플의 로망’ 2인용 자전거를 타며 ‘허리 스킨십’을, 또 봅슬레이를 타며 ‘백허그 스킨십’을 시도하는 등 1석2조의 짜릿한 시간을 보냈다. 아내를 위해 남다른 노력을 선보이는 지상렬에게 박준금은 “로맨틱 가이”라며 엄지를 들어 올리기도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또 다른 재혼커플인 임현식-박원숙의 깨알 러브스토리도 함께 볼 수 있다. 남해에 출격한 ‘노(老)소년’ 임현식과 그의 실제 사위 삼총사의 ‘동침 원정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철벽여사’ 박원숙의 마음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임현식과 사위들의 하루가 펼쳐진다.

지상렬-박준금 부부의 활력 넘치는 인천 데이트는, 오는 6월 11일 수요일 밤 11시 JTBC ‘님과 함께’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