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3:10 (수)
 실시간뉴스
6월의 신간 안내
6월의 신간 안내
  • 박천국 기자
  • 승인 2014.06.12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 철학
마광수 교수의 허무주의적 인생관을 바탕으로 '인생을 어떻해 살아야 행복해질 수 있는가' 에 대한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는 책이다. 저자는 인간에게 있는 어린아이 같은 자연 그대로의 본성을 인정할 때 비로소 진정한 행복을 맛볼 수 있다고 강조한다.
마광수 지음
책읽는귀족 펴냄


 
교실 속 자존감
하버드대 조세핀 김 교수가 교사를 위한 자존감 코칭서를 출간했다. EBS <다큐프라임>
'아이의 사생활-자아존중감' 편에 출연해 한국에 자존감의 중요성을 알린 조세핀 김 교수가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례들을 토대로 학생을 살리는 교사가 되기 위한 가이드를 제시한다.
조세핀 김 지음
비전과리더십 펴냄

 
트리 하우스
트리 하우스는 말 그대로 '나무 위에 지은 집'이다. 이 신기한 나무집은 동남아시아에서 유럽, 미국, 일본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적으로 널리 퍼진 친자연적 건축물이다. 이 책은 저자가 그간 만들어 온 삶의 이력서이자 포트폴리오이며 트리 하우스의 가이드북이기도 하다.
코바야시 타카시 지음
살림 펴냄


 
미니멀 육아의 행복
이 책에는 워킹맘으로 늘 과도한 스케줄에 시달렸던 두 저자의 대안 육아법이 담겨 있다. 수많은 욕구와 스케줄, 물건, 공간을 심플하게 정리함으로써 현대사회의 숨 가쁜 부모 역할에서 벗어나 아이들을 즐기면서 키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육아법을 제안한다.
크리스틴 고 외 지음
북하우스 펴냄


 
약이 되는 명품 효소 만들기
이 책에서 김시한 원장은 자신이 담근 효소가 왜 달지 않은 것인지를 자세히 설명했다. 또한 47가지 효소를 효능별로 분류한 뒤 재료 손질부터 써는 방법, 버무리는 방법 등의 자세한 과정을 사진과 함께 모두 공개해 초보자들도 책만 보고 따라 할 수 있도록 했다.
김시한 지음
북로그컴퍼니 펴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