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4:00 (목)
 실시간뉴스
D-40, 특명! 탄탄한 보디라인 만들기
D-40, 특명! 탄탄한 보디라인 만들기
  • 복혜미
  • 승인 2014.06.19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쩍 마르기만 한 몸보다는 들어갈 데 들어가고 나올 데는 나온 S라인이 두드러진 몸매가 아름답다. 40여 일 뒤면 맞이할 여름에 대비해 군살 없이 탄탄한 보디라인 관리 카운트를 시작한다.

진행 복혜미 기자 | 사진 최별 기자 | 도움말 맹우재 원장(G클리닉)

조급함에 무리한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당신에게

한 달 만에 드라마틱한 다이어트 효과를 기대한다면 당신은 욕심쟁이. 평소에 꾸준한 운동과 식단조절을 해 왔다면 지금쯤 스퍼트를 가할 테고 아니라며 조급하게 운동을 시작하고 무리한 식단조절에 들어가지 않을까. 하지만 기억할 것은 무조건 마른 몸매보다는 볼륨감 있는 '건강한' 몸이 더 아름답다는 것. 즉, 건강한 몸매를 위해서는 몸에 좋은 방법을 선택하는 게 좋다. 자신에게 맞는 운동법을 찾아 꾸준히 운동하기를 권한다. 매일 15분 가벼운 스트레칭에 투자하고 걷기 운동을 지속한다. 또한 갑자기 줄인 식사량은 골다골증을 유발하거나 노화를 촉진시키기 때문에 조금씩이라도 하루에 세 끼 먹기를 권장한다.
부위별 공략을 위해 몇 가지 방법을 소개하면 첫째, 여성뿐 아니라 남성에게도 많이 볼 수 있는 러브핸들, 즉 복부는 유산소 운동과 식단조절이 꼭 필요한 부위다. 또한 장시간 앉아 있는 직장인들에게서 흔히 발견되는데 틈틈이 허리를 비틀거나 상체 스트레칭으로 유연하게 하여 지방이 쌓이는 걸 방지한다. 둘째, 알고 보면 옷맵시를 망치는 주범인 팔뚝살은 매일 15회씩 꾸준한 팔 스트레칭을 하고 슬리밍 제품을 활용해 집중 공략한다. 셋째, 엉덩이와 허벅지, 종아리에 지방이 많은 하체 비만은 빠르게 걷기나 줄넘기 등 유산소 운동을 기본으로 병행하고 천천히 무릎을 굽혔다 펴는 동작, 다리를 번갈아 가슴높이까지 들어 올리는 동작 등 신체를 이용한 근육 운동을 한다. 넷째, 몸 전체적으로 근육이 많은 체형이라면 체중 감량보다는 스트레칭이나 요가로 근육의 유연성을 높인다.

 
급하게 찾게 되는 슬리밍 제품을 맹신하는 그대에게

이맘때면 여김 없이 슬리밍 뷰티 제품을 불철주야 바르지만 만족할 효과를 누리지는 못할 게 불 보듯 뻔하다. 슬리밍 뷰티 제품이 저절로 살을 내리는 것이 아니라 군살이나 셀룰라이트 완화에 도움을 주는 뷰티 제품이라고 기억하는 게 좋다. 슬리밍 제품은 탄탄한 보디와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 제거를 위해 등장한 제품으로 출렁거리는 살에는 운동이 먼저다. 그렇다면 슬리밍 뷰티 제품이 군살 제거에 정말 효과가 있는 걸까. 전문가의 말에 따르면 한번 생긴 셀룰라이트를 완벽하게 제거하기란 어렵다고 한다. 하지만 슬리밍 제품과 함께 마사지를 병행하면 혈액순환을 돕고 부종 완화에 효과를 주기에 장기적으로 봤을 때 셀룰라이트가 생기는 걸 예방할 수 있다.
이런 노력에도 불구하고 빠지지 않는 군살은 전문의와 상담을 통해 자신의 보디라인과 지방량을 확인하고 그에 따른 시술로 제거한다. 특히 요즘 주목받는 리포소닉의 경우는 수술 없이도 깊은 지방을 감소시키는 시술법으로 운동이나 다이어트에 실패한 사람들이 많이 한다. 1시간의 짧은 시술로 8~12주 후면 효과를 볼 수 있다.

1 팻 걸 슬림 모이스처라이저처럼 부담 없이 바르며 슬리밍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크림으로 카페인 성분이 과도한 지방층에 자극을 주어 셀룰라이트를 분해한다. 170.5g 5만1천원 블리스 2 크리오폼 포 우먼 안티 셀룰라이트 보디 크림으로 카페인, 녹나무, 유칼립투스가 보디 슬리밍을 돕고 혈액순환을 촉진시킨다. 240ml 13만원 아이젠버그 3 너리싱 앤 퍼밍 벨벳 크림 피부에 충분한 영양 공급을 하고 동시에 피부의 탄력을 증가시켜 탄탄한 보디라인으로 가꿀 수 있다. 200ml 8만원 달팡 4 잇인 팻아웃 카키 섭취된 지방과 쌓인 체지방을 공략할 수 있는 복합 기능성 제품. 84정 9만9천원 본다이어트 5 도와주세요 하마의 고민-바디 젤 복부, 허벅지, 팔뚝 등 고민 부위를 집중 관리하는 퍼밍 핫 보디 젤. 뜨거운 열감과 유효성분이 피부 세포를 활성화시키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150ml 1만4천500원 비욘드 6 스키니진 코드 처지고 탄력 없는 팔뚝과 허벅지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운동 전후 특별 케어를 위한 제품. 200ml 6만4천원 비오템 7 알 브레이커 크림 피곤한 다리에 마사지하면 부드러운 롤링감과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 100ml 1만2천원 코스메티켓 8 팻 걸 슬리뮤레이터 슬리밍 제품의 흡수와 효과를 높여주는 도구로 평소에는 물론이고 샤워할 때도 사용할 수 있다. 2만9천원 블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