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2:00 (금)
 실시간뉴스
'야경꾼 일지' 윤태영 카리스마 스틸컷 공개
'야경꾼 일지' 윤태영 카리스마 스틸컷 공개
  • 박천국 기자
  • 승인 2014.07.01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랜 만의 복귀작에서 절도 있는 액션 선보여
▲ 사진제공= 래몽래인

야경꾼 일지’ 윤태영이 절도 있는 액션으로 ‘강렬 아우라’를 발산했다.

윤태영은 ‘야경꾼 일지’에서 조선 시대 퇴마사 야경꾼 ‘조상헌’ 역을 맡아 몸 사리지 않는 액션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올 여름 조선시대 퇴마사 ‘야경꾼’이라는 색다르고 독특한 소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공략할 예정인 MBC 새 월화 미니시리즈 ‘야경꾼 일지’측은 30일 야경꾼 ‘조상헌’으로 분한 윤태영의 모습을 공개했다.

극중 윤태영이 연기하는 조상헌은 야경꾼들의 실질적인 리더로, 최원영이 맡은 해종의 신임을 받는 인물. 무엇보다 절도 있는 검술과 화려한 액션으로 귀신과 맞설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윤태영은 한 손에 칼을 쥐고 소나무 숲 사이를 전력질주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그가 검을 휘두른 자리에 하얀 연기만 남아있어 궁금증을 자아내게 하는데, 이는 귀신이 소멸했음을 나타내는 것으로 윤태영이 휘두른 검이 귀신까지 베어낼 수 있음을 드러낸다.

최근 경상북도 영주시에 위치한 소수서원서 진행된 촬영에서 윤태영은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으로 스태프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더운에도 한복을 여러 겹 겹쳐 입고 복면까지 착용한 상황에서 속도감 있는 액션신을 완성해냈다는 후문이다.

‘야경꾼 일지’ 제작사 래몽래인 측은 “’야경꾼 일지’에서 조상헌 역을 맡은 윤태영이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 열연으로 속도감 있고 화려한 액션신을 완성하고 있다. 스태프들 역시 그의 열정까지도 고스란히 카메라에 담으며 보는 것만으로도 속이 뻥 뚫리는 장면을 만들기 위해 애쓰고 있다”며 “윤태영의 절도 있는 액션으로 더욱 볼거리가 풍성해질 ‘야경꾼 일지’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야경꾼 일지’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귀신을 부정하는 자와 귀신을 이용하려는 자, 그리고 귀신을 물리치려는 자, 세 개의 세력 사이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경쾌한 감각으로 그려낸 판타지 로맨스 활극이다.

‘야경꾼’이라는 색다른 소재와 압도적인 비주얼 공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판타지 로맨스 활극 ‘야경꾼 일지’는 MBC 월화특별기획 ‘트라이앵글’ 후속으로 오는 7월 28일 첫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