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0:45 (목)
 실시간뉴스
이탈리아 젊은 작가전
이탈리아 젊은 작가전
  • 전미희
  • 승인 2014.07.01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aly in SongEun : We Have Never Been Modern

 
<Italy in SongEun : We Have Never Been Modern 이탈리아 젊은 작가전>

송은 아트스페이스는 2014년 5월, 국가 프로젝트 ‘Italy in SongEun : We Have Never Been Modern’ 이탈리아 젊은 작가전을 선보인다.

2012년부터 시작된 본 프로젝트는 매해 한 국가와 연계 진행하며 국내에 소개된 바 없는 각국의 젊은 현대미술 작가들을 소개하는 한편, 이들에게도 한국 미술 문화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상호 시각미술과 문화 전반을 보다 심도 있게 이해하고 교류하고자 기획되었다.

2012년 Reflections from Nature : 스위스 젊은 작가전, 2013년 The French Haunted House : 프랑스 젊은 작가전에 이어 세 번째로 선정된 국가는 이탈리아로, 이번 전시는 다양한 방식과 주제로 근대성이라는 개념에 대한 독특한 접근 방식을 선보이는 이탈리아 젊은 작가들의 도전과 실험을 조명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

이번 전시에는 총 22명의 작가들이 참여하며 주한이탈리아문화원장 안젤로 조에(Angelo Gioe)와 이탈리아 ALA 프로젝트의 대표 마리아 로사 쏘싸이(Maria Rosa Sossai)의 협력으로 진행된다.

이번 전시를 위해 총 5인의 작가와 큐레이터 마리아 로사 쏘싸이가 방한하며 작가들의 작품 세계에 대해 깊이 있게 알아보는 아티스트 토크와 퍼포먼스가 개최될 예정이다.

일시 8월 9일까지 장소 송은 아트스페이스 문의 02-3448-01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