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6:15 (토)
 실시간뉴스
프랑스 꽃미남 파비앙, 원어민 교사로 안방극장 캐스팅 화제
프랑스 꽃미남 파비앙, 원어민 교사로 안방극장 캐스팅 화제
  • 이윤지 기자
  • 승인 2014.07.01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사랑은 물론 탄탄한 연기력까지 보여줄 것

▲ 사진=KBS 제공

프랑스 출신 배우 파비앙이 오는 7월 11일 첫 방송 예정인 ‘하이스쿨:러브온’에 캐스팅 돼 화제다.

모델 겸 배우인 파비앙이 KBS 2TV의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 이은미, 제작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이하 ‘하이스쿨’)에 원어민 교사 ‘필립’ 역으로 전격 캐스팅 돼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남다른 한국 사랑은 물론 탄탄한 연기력까지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파비앙은 ‘제중원’, ‘닥터진’, ‘더킹 투하츠’, ‘보고싶다’ 등 이미 여러 편의 드라마를 통해 능숙한 한국어 실력은 물론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어 왔다.

‘하이스쿨’에서 파비앙은 주인공 신우현(남우현 분)이 다니는 천국 고등학교의 원어민 교사 ‘필립’ 역을 맡았다. 필립은 한국 드라마는 물론 한국 음악과 음식을 좋아하는 진정한 한국 폐인으로, 평소 파비앙과도 100%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캐릭터다. 파빙앙은 매사에 열정과 파이팅이 넘치는 인기 폭발 꽃미남 선생님으로 분해 드라마에 큰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낳고 있다.

최근 싱글남들의 일상을 보여주는 모 예능프로그램에서 연기를 위해 발음 교정을 열심히 받는 모습이 그려지며 큰 화제를 낳기도 했다.

한국인 보다 한국인 같은 일상을 보내는 파비앙의 한국 사랑은 ‘태권도 청년’, ‘독도 개념 발언’ 등을 통해 일부 네티즌들에겐 이미 잘 알려진 상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