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22:15 (토)
 실시간뉴스
장혁+장나라, '아찔+코믹' 베드신 화제
장혁+장나라, '아찔+코믹' 베드신 화제
  • 박천국 기자
  • 승인 2014.07.02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맨틱 코미디'의 새활력 불어넣을까
▲ 사진제공= ㈜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

장혁과 장나라가 '아찔+코믹 베드신'으로 러브라인을 불꽃 점화시켰다.

올 여름 청량제처럼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주찬옥, 조진국 극본/이동윤 연출/(주)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주) 제작)가 오늘 첫 방송에 앞서 장혁과 장나라의 베드신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무엇보다 두 사람의 베드신이 촬영된 마카오는 장혁과 장나라를 운명의 사슬로 묶어버리는 장소로, 두 사람의 역사적인 첫날밤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장혁과 장나라는 시트로 몸을 아슬아슬하게 가리고 있어 긴박한 상황을 드러낸다. 서로를 마주한 채 헝크러진 머리와 깜짝 놀란 토끼 눈으로 경악을 금치 못하고 있는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장혁과 장나라의 '아찔+코믹 베드신'은 지난 17일 마카오에서 촬영된 것으로, 극 중 박사장(정은표 분)과 공장장 최씨(임형준 분)의 음흉한 계략에 하룻밤을 보내게 된 장혁과 장나라의 모습이다. 이 날 이동윤 PD는 손을 포개는 것부터 백허그까지 물 흐르는 듯한 자연스러운 호흡을 제안했고, 바로 몰입한 장혁과 장나라는 예기치 않은 상황 속의 이건과 김미영의 모습을 실감나게 표현했다.

장혁과 장나라는 첫 베드신에 앞서 긴장된 마음을 풀고자 촬영 전부터 대화를 나누며 유쾌한 분위기를 형성해나갔다. 서로의 몸을 밀착하고 있어야 하는 쑥스러운 상황이었지만, 두 배우 모두 베테랑답게 자연스러우면서도 웃음 넘치는 코믹 베드신을 연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운명처럼 널 사랑해' 제작사 측은 "중요한 장면인 만큼 사전에 충분한 상의를 한 후 현장에서는 장혁과 장나라에게 모든 것을 맡기고 촬영을 시작했다"며 "무엇보다 이번 베드신은 파격적이면서도 코믹한 장면이 될 것이다. 드라마의 성향을 드러내는 결정적인 장면인 만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올 여름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자극시킬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외모, 재력, 애인까지 완벽하지만, 30대에 단명하는 집안 내력 탓에 후세를 잇는 것이 사명인 이건(장혁 분)과 로펌 계약직 서무직원인 평범녀 김미영(장나라 분)이 뜻하지 않은 하룻밤을 보내면서 임신이라는 후 폭풍을 겪게 되는 기상천외한 로맨스. 오늘밤 10시 첫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