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8:45 (금)
 실시간뉴스
김형석, 박칼린 감독이 준비한 여름방학 프로젝트
김형석, 박칼린 감독이 준비한 여름방학 프로젝트
  • 박천국 기자
  • 승인 2014.07.08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 썸머 뮤직플레이 캠프’에 피프틴앤드, 김조한 등 참여
▲ 사진제공= 키위엔터테인먼트앤드뮤직

'2014 썸머 뮤직플레이 캠프'가 7월 30일부터 8월 3일까지 동국대학교와 인천 트라이볼에서 열린다.

'2014 썸머 뮤직플레이 캠프'는 실용음악(작곡/보컬)과 뮤지컬 전공으로 구성되며 대한민국 최고의 작곡가, 뮤지컬 음악감독인 김형석과 박칼린이 야심차게 준비한 청소년을 위한 여름방학 프로젝트다.

올해는 동국대학교와 인천 트라이볼과 공동주최함으로써 대학생활을 미리 체험하고 소중한 무대적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교육적, 예술적 경험을 강화하는데 주력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탄탄하고 짜임새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참여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캠프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오디션 프로그램 'K-pop Star' 우승자인 박지민과 백예린으로 구성된 소녀 듀오 피프틴앤드(15&)(JYP엔터테인먼트)가 30일부터 동국대학교에서 개최되는 ‘2014 썸머 뮤직플레이 캠프(Summer Music Play Camp)’에 특별 멘토로 초청돼 참가한다.

8월 3일까지 동국대학교(서울)와 트라이볼(인천)에서 개최되는 '썸머 뮤직플레이 캠프'의 ‘10’s 뮤직토크’ 프로그램에 초청된 피프틴앤드는 참여 학생들과 함께 십대들이 공유하는 음악에 관한 자유로운 이야기, 음악선배로서 오디션과 데뷔 경험 등을 진솔하게 나누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특별 멘토 피프틴앤드 이외에 실용음악 캠프(보컬/작곡)는 작곡가 돈스파이크, 가수 김조한, 재즈피아니스트 정원영, 기타리스트 한상원, 가수 신연아(빅마마), 작곡가 이현승, 재즈아티스트 대니정 등이 참여하며, 뮤지컬 캠프는 뮤지컬 배우 최재림 등이 주축이 되어 진행된다.

'2014 썸머 뮤직플레이 캠프'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1:1 레슨, 레크리에이션, 앙상블 등을 통하여 참가자들의 재능을 독려하고 이끌어냄으로써, 마지막 날에는 참가 학생들이 준비한 멋진 공연으로 피날레가 기획된다.

본 음악 캠프를 수료한 학생들에게는 동국대학교에서 수료증이 제공되고 별도의 기획사 오디션 기회가 주어질 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참여한 음원이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스트리밍 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까지도 주어진다. 이마트, 야마하, KB국민은행 골드앤와이즈(Gold & Wise)가 본 캠프를 후원한다.

'2014 썸머 뮤직플레이 캠프'에 관한 자세한 내용 참조 및 문의는 홈페이지(www.musicplaycamp.com)나 전화(02-6351-0130)를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