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7:40 (금)
 실시간뉴스
가수 이승환, ‘희망공간(肝)’ 축하 공연
가수 이승환, ‘희망공간(肝)’ 축하 공연
  • 박천국 기자
  • 승인 2014.07.10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러스 간염 환자들에게 치유와 격려 메시지
▲ 사진 제공= 제이콘텐트리

가수 이승환이 7월 20일, 호암아트홀에서 진행되는 간질환 환자들을 위한 ‘세계 기념의 날 기념’ 희망공간(肝) 행사 축하 공연에 출연한다.

㈜제이콘텐트리가 주최하고 보건복지부, 질병관리본부가 후원하는 <희망공간(肝)>은 7월 20일 세계간염의 날(World Hepatitis Day)을 맞아 바이러스성 간염 환자들에게 치유와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콘서트는 1부 ‘간간간’ 3자 대면과 2부 ‘축하공연’ 순서로 진행된다. 1부 ‘간간간’ 3자 대면 시간에는 간질환 전문의가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한 간 건강 강좌를 진행 한다.

이외에도 OX 퀴즈를 통해 간 건강상식을 점검하는 ‘간’ 바로 알기 코너와 간질환 환자들의 극복기를 공유하는 ‘간 힐링토크’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2부는 환자와 전문의가 참여한 ‘여성중앙 오싱어즈 합창단’과 가수 이승환의 축하 공연이 있을 예정이다.

이승환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만성간염으로 고통 받는 환자와 환자 가족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 콘서트에 참여했다”며 “건강강좌도 듣고 힘들었던 순간을 공유하고, 공연을 즐기는 과정에서 앞으로도 병을 잘 이겨 나갈 수 있다는 희망을 갖게 되기를 기원한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희망공간(肝) 콘서트’는 무료 입장이며, 희망공간(肝) 사무국(02-6915-3074, 3026)으로 신청하면 입장 및 관람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