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9:45 (금)
 실시간뉴스
EBS, 여름방학 맞아 ‘방송직업체험’ 행사 운영
EBS, 여름방학 맞아 ‘방송직업체험’ 행사 운영
  • 박천국 기자
  • 승인 2014.07.11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BS 현직 아나운서, 성우 등이 함께하는 아나운서, 더빙 체험
▲ 사진 제공= EBS

EBS(사장 신용섭)는 여름방학을 맞아 중학생을 대상으로 'EBS 방송직업체험'을 운영한다.

방송 직업에 대한 이해와 진로 탐색에 도움을 주고자 진행되는 ‘EBS 방송직업체험’은 ‘EBS 정오 뉴스’를 진행하고 있는 박민영 아나운서와 함께하는 아나운서 체험, 현직 PD 및 ‘EBS 트랜스포머 프라임’ 등에 출연한 성우들이 지도하는 더빙제작 체험 등 방송 제작 실무에 관한 실질적인 교육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7월 31일(화), 8월 7일(목) 2회의 무료체험과, 8월 5일(화), 8월 12일(화) 2회의 유료체험으로 진행된다.

무료체험 참가는 7월 20일(일)까지 EBS 홈페이지(home.ebs.co.kr/ebsjob)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유료체험 참가는 입금 순서로 선착순 마감된다. 유료 참가자에게는 중식과 워크북, 카메라체험 등의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EBS 방송직업체험’은 진로탐색 집중학년제 실시 등 직업진로 탐색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커짐에 따라, EBS가 학생들에게 방송 직업에 대한 이해와 진로 설정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으로 방송사 최초로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EBS 고객센터(1588-158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