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7:15 (금)
 실시간뉴스
김새론, 10종 표정 모음 공개
김새론, 10종 표정 모음 공개
  • 이윤지 기자
  • 승인 2014.07.11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서 섬세한 감정 연기 선보여

▲ 사진=kbs


오늘(7월 11일) 저녁 8시 55분에 첫 방송 예정인 ‘하이스쿨:러브온’측이 김새론의 다양한 표정을 담은 스틸컷 10종을 공개했다.

KBS 2TV의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 측은 천사 ‘이슬비’로 출연하는 김새론의 발랄함부터 성숙함까지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스틸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새론은 깜찍하고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천사의 순수함을 여과 없이 보여주고 있는가 하면 밝고 솔직한 미소로 촬영장의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고 있는 모습이다. 머리를 묶고 여고생으로 변신한 모습도 김새론의 발랄한 매력을 엿볼 수 있게 한다.

천사 복장으로 안타까운 표정을 짓고 있는 사진은 성숙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여인으로 성장한 김새론의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어, 이번 드라마에서 펼치게 될 로맨스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인간 세계에 대한 호기심 많은 ‘천사 슬비’에서부터 하나하나 인간적 감정에 눈 떠가는 ‘여고생 슬비’까지, 날개 잃은 천사 슬비가 느끼게 될 다양한 감정을 김새론은 섬세한 연기를 통해 표현하게 될 예정이다.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이미 믿고 보는 배우로 성장한 김새론의 연기는 판타지 장르에서도 빛을 발하며 새로운 매력으로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KBS 2TV의 새로운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로, 총 20부작이며 오늘(7월 11일) 저녁 8시 55분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