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2:40 (목)
 실시간뉴스
'왔다! 장보리' 양미경, 20년만에 숙적 김혜옥 앞에 등장
'왔다! 장보리' 양미경, 20년만에 숙적 김혜옥 앞에 등장
  • 이윤지 기자
  • 승인 2014.07.11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MBC


위기일발 '왔다! 장보리' 옥수(양미경 분), 침선장 자리 되찾을까

'왔다! 장보리'의 양미경이 20년 만에 숙적 김혜옥 앞에 모습을 드러낸다.  
그동안 보리(오연서)의 뒤에서 때를 기다리며 수미(김용림)를 돕고, 한편으론 그 존재만으로 인화(김혜옥)를 두려움에 떨게 했던 옥수(양미경)가 오는 일요일에 방송되는 '왔다! 장보리'  28회에서 드디어 수미와 인화 앞에 나타난다.   

옥수는 비술채 후계자를 가리기 위한 침선장 경선에서 전수자가 되었지만 인화의 계략으로 재경합을 치르게 되고 이 과정에서 남편 희봉마저 잃었다. 희봉을 죽음으로 몬 것은 인화였지만 옥수는 누명을 쓴 채 비술채에서 스스로 물러나 전라도 장흥으로 숨어들었다. 그곳에서 잃어버린 조카인 줄 꿈에도 모른 채 보리를 만나 자신의 수제자로 키웠던 옥수.

옥수의 등장에 수미는 지난날 허물은 다 덮자고 눈물을 글썽인 반면, 인화는 “비술채를 배신하고 떠난 사람이 무슨 염치로 다시 나타났냐”고 악을 쓰지만 불안하고 두려운 마음을 어쩌지 못한다. 

옥수 역으로 명품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양미경은 “옥수는 극중에서 유일하게 잘못을 잡아주는 역할, 일침을 해주는 인물이다. 앞으로 옥수가 동서 인화로 하여금 잘못한 걸 인정하게 만들고, 진실을 밝혀낼 것”이라고 말하며 시청자가 원하는 것도 ‘선한 마음’이지 ‘복수’는 아닐 것이라고 덧붙였다. 

옥수가 남편 희봉의 억울한 죽음을 밝혀내고 침선장 자리를 다시 되찾을 수 있을지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는 매주 토, 일 밤 8시 4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