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2:45 (토)
 실시간뉴스
도경완 장윤정 부부 아들 '꼼꼼이' 첫 공개
도경완 장윤정 부부 아들 '꼼꼼이' 첫 공개
  • 박천국 기자
  • 승인 2014.07.14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공개된 눈물의 출산 현장
▲ 사진 제공= KBS 2TV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도경완-장윤정 부부의 아들 ‘꼼꼼이’가 처음으로 공개됐다.

13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35회에서는 ‘No pain, No gain–고통 없이는 얻는 게 없다’편이 전파를 탔다.

도경완-장윤정 부부는 드디어 출산의 순간을 맞이했다. 11시간에 달하는 출산의 고통부터 처음 아이에게 모유를 주는 기쁨까지 출산의 전 과정이 가감 없이 공개된 것이다.

11시간이 넘는 진통 끝에 무탈하게 꼼꼼이를 낳은 장윤정과 핏덩이 꼼꼼이를 만난 도경완. 장윤정을 도경완을 보자 “아기 낳을 때 꼼꼼이 놀랄까봐 소리도 못 질렀어요”라고 말해, 도경완을 눈물 짓게 했다. 이에 도경완은 장윤정과 얼굴을 맞대며 끊임없이 얼굴을 쓰다듬으며 많은 눈물을 흘렸다.

도경완-장윤정 부부는 첫 모유수유의 순간에도 꼼꼼이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장윤정은 첫 모유 수유 중 꼼꼼이의 모습에 “너무 신기해요”라며 감격해 했고, 도경완은 "우리 아버지를 닮았어"라며 연신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꼼꼼이 탄생 소식에 누리꾼은 축하와 기쁨을 함께했다. “세 가족 앞날에 행복한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축하합니다!” 등 응원과 축하의 메시지가 쏟아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