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40 (토)
 실시간뉴스
이효리 블로그, 평범한 일상 공개 어려워지나
이효리 블로그, 평범한 일상 공개 어려워지나
  • 김이연 기자
  • 승인 2014.07.18 1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의 블로그 웨딩사진 삭제 및 이웃 공개로 전환
▲ 사진=이효리 블로그

가수 이효리의 평범한 소길댁으로서의 삶 공개는 녹록지 않아 보인다.

이효리가 18일 자신의 인기 블로그에 게재했던 웨딩사진들을 이웃공개로 돌리고 블로그 운영을 재고하겠다고 밝혀 화제다.

이효리는 "앞으로 블로그 운영에 대해선 좀 더 신중히 생각해 본 후 결정하겠습니다. 자기 일처럼 걱정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후 이효리는 'My Wedding'이라는 제목으로 올렸던 포스팅 전체를 삭제했다. 해당 포스팅은 지난해 9월 이효리 결혼 당시 준비과정과 비하인드 컷이 담긴 것들이었다.

사진에는 결혼식을 앞두고 드레스를 입어보는 이효리, 화관을 쓰고 모여 있는 친구들, 축가를 부르는 디자이너 스티브J 요니P 부부, 턱시도를 입은 이상순의 모습 등이 담겨 있었다. 또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가족들, 지인들과 함께 화기애애한 결혼식을 치르며 행복해 하는 모습을 엿볼 수 있었다.

항상 당당한 모습으로 주목받는 이효리였기에, 블로그를 통한 일상 모습 공개 역시 큰 화제가 되었지만, 쏟아지는 많은 관심은 이런 이효리에게도 부담감으로 이어졌던 것으로 여겨진다. 앞으로 이효리는 블로그를 이웃 공개로  전환할 것으로 보인다.

앞서 이효리는 5월 말부터 블로그를 시작하며 대중과 소통에 나섰다. 이효리는 '소길댁'이라는 닉네임으로 소탈한 제주도 신혼생활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매번 올리는 사진과 글이 이슈로 떠오른 가운데, 이효리가 올린 글들과 관련해 네티즌들이 논쟁을 펼치기도 했다.

한편 이효리와 이상순은 지난 해 9월 결혼식을 올린 후 현재 제주도 애월읍 소길리에 안착해 신혼 생활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