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55 (금)
 실시간뉴스
'호텔킹' 이동욱, 이다해에게 로맨틱한 프로포즈
'호텔킹' 이동욱, 이다해에게 로맨틱한 프로포즈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4.07.20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수성

MBC 주말드라마 '호텔킹'이 시청률 하락에도 동시간대 1위를 수성했다.

▲ 사진=MBC 주말드라마 '호텔킹' 방송 캡처

이날 방송에서 이동욱이 이다해에게 로맨틱한 프러포즈를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차재완(이동욱 분)은 “프러포즈는 남자가 하게 해주어야 하지 않냐”며 진지한 무드를 조성했다. 이내 주머니에서 작은 반지를 꺼내 그녀 앞에 한쪽 무릎을 꿇으며 “이걸 주게 될 날이 이렇게 빨리 올 줄 몰랐는데, 널 떠나 있을 때 어쩌면 너한테 갈 수 있을지 모른단 생각에 혼자 반지도 사고 상상도 하고 그랬어. 나랑 결혼해 줄래?”라며 청혼해 보는 이로 하여금 그의 감미로운 매력에 빠지게 했다.

이어 차재완은 “오늘부터 정확히 일 년 후에 하자. 먼저 네 자리 찾자. 그 다음 씨엘을 다시 최고로 만들고, 내년 오늘 결혼하자”라고 전했고, 그의 진정성 있는 고백에 아모네(이다해 분)를 감동케 했다.

한편 이중구(이덕화 분)는 백미녀(김해숙 분)를 보고 "나를 알아보겠느냐"며 손을 뻗었고 백미녀는 본능적으로 "손 치워라" 하면서 거부했다. 이중구와 마주한 백미녀는 점점 정신이 돌아오고, 이어 "이중구"라며 악에 받쳐 소리 지르다 쓰러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20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호텔킹'은 12.3%(전국기준·이하 동일)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지난주 기록했던 자체 최고 시청률 13.6%보다 소폭 하락한 수치지만, '호텔킹'은 동시간대 1위를 굳건히 지켰다.

동시간대 방송된 SBS '끝없는 사랑'은 9.2%, KBS 2TV '추적60분'은 5.4%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MBC 주말특별기획 ‘호텔킹’은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5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