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9:55 (금)
 실시간뉴스
'리얼스토리 눈' 서세원, 서정희 발 질질 끄는 충격 장면 CCTV 확인
'리얼스토리 눈' 서세원, 서정희 발 질질 끄는 충격 장면 CCTV 확인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4.07.25 0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얼스토리 눈-서세원 서정희'

서세원, 서정희 발 질질 끄는 충격 장면 CCTV 확인

▲ '리얼스토리 눈-서세원 서정희' (사진=MBC '리얼스토리 눈' 방송 캡처)

배우 서정희와 서세원의 부부 싸움 현장을 담은 CCTV로 온라인이 뜨겁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리얼스토리 눈’에서는 파경을 맞은 서세원 서정희 부부의 폭행 사건을 담았다.

폭행 사건 이후 미국으로 떠난 서정희는 “남편이 화가 나면 절제하기 힘든 그런 감정 기복이 있었다”며 “말다툼이 오고 가면서 언어 폭행이 굉장히 심하게 일어났다”고 폭행 사건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내가 일어나려하자 욕을 하면서 내 어깨를 쳐서 앉혀버렸다. 요가실 안으로 끌려 들어갔다”며 “남편이 내 위에 올라타더니 목을 조르기 시작했다. 눈알이 빠질 것 같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기억이 안 날 정도다. 남편이 내 왼쪽 다리를 잡기 시작했다. 잡아끌려서 엘리베이터까지 가게 됐다”며 “19층에 올라갔을 때 계속 끌린 채 집으로 갔다. 그 때 경찰이 오게 된 거다”고 고백했다.

이후 화면에는 지난 5월 10일 청담동 한 오피스텔 지하 주차장에서 서세원의 서정희 폭행 현장이 포착된 CCTV가 방송됐다. CCTV 영상으로 서세원이 쓰러진 서정희의 발을 잡고 질질 끄는 모습 등 충격적인 장면이 전파를 탔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서세원 서정희 동영상, 폭행 충격이다” “서세원 서정희 동영상, 믿을 수가 없을 정도” “서세원 서정희 동영상, 잉꼬부부가 왜?”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서세원 서정희 CCTV' (사진=MBC '리얼스토리 눈' 방송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